EA, 심시티 빌드잇에 봄 맞이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EA, 심시티 빌드잇에 봄 맞이 업데이트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4.1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정취 물씬 풍기는 초원, 목장 등 경치 건설 가능

[CCTV뉴스=신동훈 기자]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 이 봄을 맞이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봄과 연관된 건물이 4주에 걸쳐 공개된다. 금일부터 5월 4일까지 다양한 건물이 업데이트 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도시를 건설할 수 있다.

▲ EA, '심시티 빌드잇' 봄 맞이 업데이트 실시

4월 2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오픈 되는 1주차 건물은 ‘꼬꼬댁 공원’, ‘달걀 공원’, ‘달걀 슬라이드 공원’, ‘나선형 슬라이드 공원’, ‘바스켓 버니’, ‘봄 병아리 조각상’ 등 총 6개 이다. 봄철 심들의 야외 활동을 도와 줄 다양한 건물 6가지가 공개되며, 20일까지만 구입이 가능하다.

이후 4월 20일부터 공개되는 2주차 건물은 ‘오래된 농장’, ‘양들의 들판’ 그리고 ‘목장’이며 레벨 6부터 건설할 수 있다. 이어 4월 27일부터는 ‘사슴 초원’, ‘곰 동굴’, ‘토끼 숲’ 건물이 새롭게 공개된다. 또한 5월 4일부터 시작되는 마지막 4주차는 ‘오래된 물레방아’, ‘지붕이 있는 다리’, ‘돌다리’가 오픈 된다.

한편, 현실을 잘 반영한 건설 게임으로 전세계 수백만 명이 플레이하는 ‘심시티 빌드잇’은 꾸준히 유저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새로운 업데이트가 적용된 ‘심시티 빌드잇’은 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