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탬프 쿠폰에 선불 충전 기능 제공하는 커피베이 멤버스 앱 런칭
상태바
스탬프 쿠폰에 선불 충전 기능 제공하는 커피베이 멤버스 앱 런칭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7.04.1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광재 기자]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커피베이가 스탬프 쿠폰 서비스에 선불식 충전카드 기능까지 겸비한 멤버스 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커피베이 멤버스 앱은 기존 스탬프 쿠폰 기능과 함께 기존 대형 카페 프랜차이즈에서 운영하는 선불 충전 기능을 함께 구현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멤버스 등급에 따라 사이즈업 쿠폰과 리필 쿠폰 등 월단위로 혜택을 제공하며 커피베이 전 가맹점에서 스탬프 쿠폰 10개 적립시 아메리카노 1잔 쿠폰으로 자동 교환된다.

이 밖에도 가까운 매장 찾기와 선물하기 등 다양한 기능들을 마련해 보다 편리하게 커피베이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커피베이는 이번 멤버스 앱 런칭을 기념해, 커피베이 멤버스 앱에 1만 원 이상 충전 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쿠폰이 자동으로 증정되는 이벤트를 오는 5월 31일까지 횟수 제한 없이 제공할 예정이다.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스마트폰을 통한 소비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시점에 커피베이 멤버스 앱을 런칭해 중저가 카페 시장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지금까지 커피베이 가맹점에서 사용되던 종이 쿠폰은 4월 12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에 적립한 스탬프는 멤버스 앱 설치 후 가맹점에 방문하면 어플 스탬프에 합산해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