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소비자 니즈에 맞춘 베이커리 메뉴’로 경쟁력 업
상태바
커피베이, ‘소비자 니즈에 맞춘 베이커리 메뉴’로 경쟁력 업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7.04.0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광재 기자] 커피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가 소비자 니즈에 맞춘 베이커리 메뉴를 꾸준하게 출시하며 매출을 확보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커피베이는 45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카페 브랜드로 100% 아라비카 원두만을 엄선하여 만든 커피 메뉴에 가성비 좋은 베이커리 메뉴를 추가해 소비자 만족도와 객단가를 동시에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커피베이는 지난 2016년 두 가지 맛 부기브레드와 디저트 메뉴인 크로칸슈 등을 출시했으며 최근에는 딸기와 벚꽃을 컨셉으로한 베이커리 메뉴를 새롭게 출시해 사이드 메뉴를 한층 더 강화했다. 스테디셀러인 카야 토스트와 미니 허니 브레드 그리고 여섯 가지 맛의 컬러 베이글은 커피베이의 효자 메뉴로 통한다.

커피베이는 모든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출시하여 ‘가성비’ 트랜드를 놓치지 않은 것은 물론, 늦은 점심과 이른 저녁 사이 식사대용의 카페 메뉴로 식사하는 딘치족들을 타깃으로 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