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유전자검사 '페틸렉시트', 2017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수상
상태바
애견 유전자검사 '페틸렉시트', 2017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수상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7.03.30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임기성 기자]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먼패스의 애견 질병 유전자검사 ‘페틸렉시트’가 '2017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서비스혁신브랜드(애견사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반려견의 유전질병을 원스톱으로 검사할 수 있는 페틸렉시트 검사는 200가지의 유전 질환관련 유전자를 검사한다. 안과 질환, 신경성 질환, 출혈성 질환, 대사성 질환 등의 유전질환을 검사하며, 유전질병의 원인 파악과 맞춤형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본 검사는 순수 혈통이 아닌 경우를 포함해 견종에 상관 없이 검사할 수 있다. 페틸검사를 통해 반려견의 질병 예측뿐 아니라 교배 시 자손의 질병 여부 예측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휴먼패스 이승재 대표는 “페틸렉시트 검사의 서비스혁신브랜드 부문 수상의 영예에 감사드린다”며, “페틸렉시트 검사 제공뿐 아니라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 확대로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페틸렉시트 검사는 면봉을 이용해 애견 구강세포를 채취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검사 결과는 7~10일 내로 소비자에게 전달되며, 동물병원이나 전문 의료진과의 협력을 통해 우려되는 증상에 따른 후속 검사가 가능하다.

한편, 휴먼패스는 지난 2월 한국동물병원협회와 페틸렉시트 공식 인증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휴먼패스는 페틸렉시트 검사 공식 인증을 통한 효과적인 혈통 및 유전질병 예방 관리 시스템 확보 등 반려견을 위한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협의했다. 한국동물병원협회 측은 휴먼패스의 페틸렉시트 검사를 협회 회원에게 홍보하는 등 유전자검사를 통한 반려동물 산업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