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게임엔진의 모든 것’ 언리얼 서밋 2017 일정 발표
상태바
에픽게임즈 ‘게임엔진의 모든 것’ 언리얼 서밋 2017 일정 발표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3.22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2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 홈페이지서 사전등록 진행

[CCTV뉴스=최진영 기자] ‘언리얼 엔진의 모든 것’ 언리얼 서밋 2017 일정이 발표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언리얼 엔진 개발자 컨퍼런스인 ‘언리얼 서밋 2017 서울’이 오는 4월 22일 강남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다고 3월 22일 발표했다.

이 자리는 에픽게임즈가 개발자들에게 언리얼 엔진의 최신 기술 및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로 2010년에 시작돼 올해로 일곱 번째를 맞이한다.

에픽게임즈는 참가자들의 편의를 위해 지난해까지 개최했던 세종대 광개토관 컨벤션센터에서 벗어나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친한파(親韓派)로 유명한 에픽게임즈의 창립자 팀 스위니 CEO와 ‘철권’ 시리즈의 아버지인 반다이남코의 하라다 카츠히로 프로젝트 리더 & 수석 프로듀서가 한국을 찾아 기조연설을 발표할 계획이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 언리얼 서밋 2017에는 성공하는 모바일 게임 개발의 최적의 엔진으로 자리 잡은 언리얼 엔진의 활용법은 물론 혁신적인 VR 게임 ‘로보 리콜’로 알아보는 VR 게임 개발 등 언리얼 엔진과 관련된 최신 개발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라며 “특히, 본사의 주요 개발진 섭외를 확대했고, 더 많은 참가자가 더욱 편하게 세션을 들으실 수 있도록 코엑스로 자리를 옮김으로써 높아진 언리얼 엔진 개발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세미나가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언리얼 서밋 2017 참가비는 학생은 4만 원, 일반인은 6만 원이며, 3월 28일 내에 등록하는 경우 얼리버드 이벤트를 적용, 참가비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