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혜경 메이크업 강사, ‘동안 실버 메이크업 노하우’ 분당복지관서 강연
상태바
서혜경 메이크업 강사, ‘동안 실버 메이크업 노하우’ 분당복지관서 강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7.03.1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유명한 서혜경 강사가 최근 분당복지관에서 ‘동안 메이크업에 대한 노하우’ 강연을 진행했다.

최근 노년층에 불고 있는 ‘동안’과 ‘힐 에이징’의 열풍으로 ‘실버 이미지 메이킹’강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분당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지구촌사회복지제단 ‘분당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작년에 이어 권영찬닷컴 박다인 강사의 기획으로 이미지 메이킹 12주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박다인 강사는 ‘젊게 사는 이미지 메이킹’ 강연과 함께 헤어아티스트 서일주 강사, 뷰티관상학의 김태린 교수 등 다양한 전문가들과 함께 12주 강좌를 이어 나가고 있다. 특히 최근 진행 된 강연에서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혜경 강사를 초빙해 ‘동안 메이크업’ 강좌를 진행했다.

서혜경 강사는 ‘make up forever academy’ 전문가 과정 수료를 시작으로 프리랜서로 활동하며 다양한 백화점 강좌와 공기업에서 메이크업 강좌를 이어나가고 있다.

강의를 통해 서혜경 강사는 동안메이크업의 포인트로 첫 번째로 피부표현을 뽑았다. 인상을 어둡고 생기 없어 보이게 하는 다크서클의 커버와 생기 있는 볼을 표현함으로 동안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다고 이야기 했다. 이와 함께 동안을 강조하는 눈썹으로 헤어컬러와 눈썹의 통일하여 자연스러움과 동안 이미지를 찾을 수 있다고 이야기 했다. 마지막으로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입술의 경계가 점점 흐려진다고 하여 립라이너를 사용하는 것은 오히려 노안으로 보일 수 있다고 하며, 과한 컬러 보다는 자연스럽게 채워 그리는 립 메이크업이 필요하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