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R-3300 붐붐’· ‘BA-V200 미니B’ 출시
상태바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R-3300 붐붐’· ‘BA-V200 미니B’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2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츠가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풍부한 출력으로 스마트 라이프를 더욱 풍성한 즐거움으로 채울 블루투스 스피커 ‘BR-3300 붐붐(BoomBoom)’과 아웃도어 활동에 간편하게 휴대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블루투스 스피커 ‘BA-V200 미니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BA-V200 미니B

BR-3300 붐붐은 급격히 확대되는 스마트 트렌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효과 만점의 액세서리가 될 만한 제품이다. 블랙, 레드, 그린 3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사용하는 모바일기기의 디자인과 색상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굴곡 처리된 표면과 산뜻한 색상으로 애플 iOS, 구글 안드로이드 등 다양한 모바일기기와 더욱 잘 어울린다.

블루투스 3.0+EDR 지원으로 최대 8m 이내의 블루투스 지원 기기와 무선으로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내장 배터리로 최대 6시간(유선 연결시 블루투스 무선 연결시 최대 4시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두 개의 2W 스피커 드라이버 채용으로 여럿이 즐기기에 부족함 없는 출력을 제공한다.

외부 입력을 위한 AUX 단자를 갖춰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음향기기와도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내장된 마이크를 이용해 더욱 편리하게 통화할 수 있는 핸즈프리 기능을 활용할 수도 있다.

▲ BR-3300 붐붐(BoomBoom)

브리츠 BA-V200 미니B는 등산, 캠핑 등 보다 야외에서의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블루투스 스피커. 초소형 사이즈에 철제 그릴 등 보다 견고한 외형을 갖춰 휴대가 더욱 간편하다. 여기에 카라비너(Carabiner, 클립)을 장착해 배낭이나 바지 벨트, 등산복 등에 손쉽게 부착해 블루투스 스피커의 기능을 만끽할 수 있다.

초소형임에도 3W의 고성능 스피커 드라이버를 장착해 단단한 사운드를 뽐낸다. 덕분에 주변의 지인과 함께 음악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NFC 기능까지 탑재, 다소 어렵게 느낄 수 있는 블루투스 페어링 과정을 보다 쉽고 간단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별도의 AUX 입력 지원으로 유선기기와의 연결도 자유롭다. 내장된 배터리를 통해 약 5시간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단단한 외형, 편리한 블루투스 무선 음악감상, 최소화된 디자인 등은 기업이나 관공서의 홍보용품, 각종 아웃도어 동호회의 이벤트 용품 등으로 적극 활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