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PLM소프트웨어, 테시스PLM웨어 인수…인더스트리SW 포트폴리오 강화
상태바
지멘스PLM소프트웨어, 테시스PLM웨어 인수…인더스트리SW 포트폴리오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23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PLM소프트웨어가 PLM 솔루션과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간의 통합 기업인 테시스PLM웨어(TESIS PLMware)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지멘스는 이번 인수를 통해 자사의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테시스PLM웨어는 지멘스의 팀센터 소프트웨어와 ERP 시스템, 그리고 MES, CRM 및 SCM과 같은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들의 통합을 위한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IT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다.

인수가 완료되면 테시스PLM웨어는 지멘스 산업 자동화 사업 본부인 지멘스PLM소프트웨어에 통합될 예정이다. 이번 인수는 테시스PLM웨어의 독일 뮌헨 및 미국 사업부를 포함하며 구체적인 인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의 통합, 특히 PLM 및 ERP 상호운용성은 기업들이 비용을 통제하고 경쟁력을 유지하는데 반드시 요구되는 매끄럽고 효율적인 정보교환 흐름에 매우 중요하다. 지멘스는 1992년부터 지멘스PLM소프트웨어의 중요 파트너였던 테시스PLM웨어를 인수함으로써 고객들이 팀센터 PLM 포트폴리오를 그들의 글로벌 제품 개발 및 제조 환경에 보다 유연하게 적용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