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레이크뷰 펜트하우스,도심형 전원주택 분양…배산임수 입지
상태바
용인 레이크뷰 펜트하우스,도심형 전원주택 분양…배산임수 입지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7.02.28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형 전원주택이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아침을여는세상이 용인전원주택 레이크뷰 펜트하우스를 분양한다.

전원의 여유를 만끽하면서도 도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전원주택은 중년층은 물론 젊은층에서도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다. 5도2촌, 5일은 도시에서 직장생활을 2일은 전원에서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용인전원주택 레이크뷰 펜트하우스도 이 같은 이유로 관심이 높다.용인 처인구에 조성중인 레이크뷰 펜트하우스(양지면 평창리 일대)는 아침을여는세상이 시행, 시공까지 일괄 책임으로 전원주택단지로 조성된다.

용인 양지IC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하며 제2경부고속도가 개통되면 용인 양지에 JTC가 설치되는데, 이를 이용하면 서울 강동구에서 구리, 하남, 성남 모현을 거쳐 양지IC까지 20~30분이면 도착한다. 세종시까지는 약 30분 소요되며 제2영동고속도로의 개통으로 교통 편의성은 더욱 좋아졌다.직장인들이 전원생활을 하기 위한 교통 편의성을 갖추고 있는 것이다.

레이크뷰 펜트하우스는 평창저수가 단지 앞으로 펼처져 있으며 뒤로는 병풍처럼 산이 감싸고 있는 배산임수 지형에 자리잡고 있으며,생활 및 교육편의시설을 두루 갖춘 도심형 전원주택이다.

단지 내 경비실은 물론 마트와 커피숍, 놀이터를 설계했으며, 단지 인근에는 제일초등학교와 용동중학교, 유치원 등이 위치하고 있다. 양지IC 주변으로 228,312㎡의 규모로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착공 예정이며, 66,116㎡ 규모의 기아 자동차 연수원이 착공 중에 있다.어린 자녀를 둔 젊은층의 수요를 이끌어내기 위한 편의시설과 주변 환경을 갖추고 있다.

레이크뷰 펜트하우스는 목조주택의 장점을 집약한 전통 북미식 경량목구조주택의 구조로 건축된다. 각 세대별로 38.5평형의 지상 3층 단독주택에 지하주차장이 별도 마련된다. 입주자의 기호와 취향에 따라 설계 변경이 가능한 개별설계 방식을 따른다.

레이크뷰 펜트하우스 관계자는 “북미식 경량목구조주택 구조에 자동습도 조절기능을 도입해 단열성을 높였다”면서 “내구성과 내화성도 우수해 화재발생 시에도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게 설계된다”고 설명했다.

최근 각박한 현실에서 주거의 의미는 단순히 숙식을 해결하는 공간에서 힐링과 휴식을 위한 안식처이자, 문화공간이라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레이크뷰 펜트하우스도 이 같은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원의 여유는 물론 문화생활까지 즐길 수 있는 전원주택단지로 조성된다.

㈜아침을여는세상의일괄 시행,시공으로 레이크뷰 펜트하우스는 택지분양과 일반분양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포털사이트에서 아침을여는세상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