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가 한눈에, ‘히얼데얼’ 국내여행 앱 출시
상태바
여행정보가 한눈에, ‘히얼데얼’ 국내여행 앱 출시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7.02.2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은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활력을 주고, 휴식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하지만 서툰여행준비로 자칫 실망할 수 있어 제대로 준비하고 가야 한다. 한 번도 안 가본 곳에 가서 좋은 추억을 남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최근 출시 된 앱 ‘히얼데얼’을 이용해도 좋을 것이다. 히얼데얼은 앱, 혹은 사이트에서 국내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혼자 여행할 경우 그때그때 정보를 찾아 움직여야 하므로, 국내여행지 맛집, 숙소, 항공데이터 등을 종합적으로 볼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된다.

히얼데얼은 현재 팔팔아안녕으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실제 여행을 다녀 온 사람들의 정보를 기본으로 한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히얼데얼에서는 이러한 실제 후기는 물론, 지역별, 테마별로 나눠진 여행지, 맛집, 카페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고, 제휴 여행사의 여행 상품도 제공하고 있어 비교 후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게다가 히얼데얼의 가장 큰 장점은 ‘히데톡’이라는 실시간 소통 창구이다. 실시간으로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물어볼 수 있고, 맛집 추천이나 숙소 추천, 리뷰 등 실제 여행지에 방문 한 사람에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때문에 처음 가본 여행지라 해도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 난감할 일이 없고, 홍보성 리얼 정보가 폭 넓어 정말 괜찮은 곳만 골라 찾아 다닐 수 있다.

히얼데얼 관계자는 “이제는 여행 중 스마트폰 하나면 검색으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의미 없는 정보가 넘쳐나므로 그 중에서 잘 선별하는 게 중요하다”라며 “때문에 본사에서는 의미 없는 정보가 아닌, 실제 여행객이 제공하는 리얼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더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