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마지막 웨딩페어, 창원웨딩박람회 2월 25~26일 양일간 개최
상태바
월 마지막 웨딩페어, 창원웨딩박람회 2월 25~26일 양일간 개최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7.02.24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혜택이 풍성한 2월 마지막 웨딩페어인 창원웨딩박람회가 이번 주 주말 2월 25~26일 양일 간 LG베스트샵 마산 합포점에서 개최된다.

본 박람회는 공신력 있는 한국웨딩플래너협회의 경남 본부인 제이웨딩그룹에서 주최하는 것으로, 타 박람회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어 결혼 준비를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들의 꾸준한 참가 신청이 이어지고 있는 웨딩페어이다.

특히 이번 결혼박람회는 예신을 위한 웨딩 패키지 초특가 기획전을 선보여 웨딩홀/스튜디오/드레스/헤어,메이크업을 330만 원 특가 가격으로 실속있게 준비해볼 수 있으며, 방문하기만 해도 웨딩다이어리, 롯데면세점 쿠폰북, 모닝글로리 청첩장 할인 쿠폰북 등의 푸짐한 방문 사은품도 받아볼 수 있다.

결혼 준비를 하는데 있어서 가장 어려운 부분인 웨딩홀 또한 창원 지역의 웨딩홀 업체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박람회 현장 계약 시에는 대관료 무료, 식대 할인 서비스, 포토테이블 등의 각종 서비스 혜택도 덤으로 누려볼 수 있다.

관계자는 “2월의 마지막축제인만큼 예비 신랑, 신부님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하였으며, 인기 허니문 여행지인 하와이, 몰디브, 칸쿤, 세부 등을 조기 예약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웨딩홀 섭외부터 허니문, 거기다 혼수가전까지 모두 알차게 준비해볼 수 있는 창원웨딩박람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혼수가전 혜택으로는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등의 필수 가전제품을 임직원 할인으로 저렴하게 마련해볼 수 있고, 구매가격대 별로 특별 사은품도 별도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LG창원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