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베이스-누리텔레콤, 스마트 그리드사업 맞손
상태바
알티베이스-누리텔레콤, 스마트 그리드사업 맞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20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티베이스(대표 김영철, www.altibase.com)가 스마트그리드 분야 사업협력을 위해 무선통신기술 기반 스마트그리드 기업인 누리텔레콤(대표 조송만, www.nuritecom.co.kr)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전략적 제휴 체결의 주요 내용은 알티베이스의 DBMS와 누리텔레콤의 스마트 그리드 솔루션 등을 연동하고 유기적인 협력체제를 구축하는 것으로 양사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 스마트그리드 분야의 신규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것이다.

누리텔레콤은 스마트그리드 관련 사업인 지능형검침인프라(AMI)와 전자태그(RFID) 시스템, 에너지관리시스템(EMS)을 주력사업으로 펼치고 있다.

알티베이스와 누리텔레콤은 향후 파트너 비즈니스 전략을 전개해 스마트그리드 분야 레퍼런스 확보 및 국내외 전력 산업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방침이다.

또한 알티베이스는 누리텔레콤과 스마트그리드 분야 고객요구 사항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전략적 파트너로 양사의 제품 및 기술역량을 최적화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할 계획이다.

한편 알티베이스는 올해 대표제품인 알티베이스 HDB 버전 6 R2와 인메모리 컴퓨팅의 시대적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인메모리 DBMS 성능을 극대화한 알티베이스 XDB(eXtreme DBMS)를 발표해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한 혁신과 성장의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