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블, 의사들과의 만남 ‘화이트 닥터 파티’ 개최
상태바
디노블, 의사들과의 만남 ‘화이트 닥터 파티’ 개최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2.2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3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남성 의사회원들이 참가하는 ‘화이트 닥터 파티’를 개최한다. 파티 일정은 2017년 3월 11일 토요일 오후 5시이며, 장소는 서울 소재 특급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의 ‘화이트 닥터 파티’는 디노블 남성 의사회원 10명의 참여가 확정되었으며 의사들과의 만남을 원하는 여성 10명의 신청을 받는다. 25세 이상 미혼여성이 참여가 가능하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파티에서 신청하면 된다. 최종 선정 인원에게는 개별 안내가 진행되며, 신원 인증이 완료된 사람에 한해서만 참석이 가능하다.

파티는 특급호텔 셰프의 코스요리 그리고 고급 프렌치 와인과 칵테일이 제공되며, 화이트데이 컨셉에 맞는 아름다운 공간 구성과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기획되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추첨을 통하여 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 서울 소재 특급호텔 1박 2일 숙박권, 청담동 소재 레스토랑 커플 디너 식사권 등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의사 회원들과의 만남에 어울리는 특별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참여하는 모든 여성들에게 디노블 결혼정보업체와 제휴를 맺은 강남 고급 에스테틱의 피부 및 케어관리 무료이용권이 증정된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오유진 대표는 “이번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남성 의사회원 10명의 참여를 확정하였다. 의사들과의 만남을 원하는 여성들의 문의와 신청이 벌써부터 많다. 디노블 회원들뿐 만 아니라 참가를 원하는 많은 분들이 이번 파티를 통하여 자신의 배우자를 만나는 시작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디노블 결혼정보회사는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여 20~30대 싱글 남녀들을 위한 스타일, 맛 집, 패션/뷰티, 문화 소식, 맛선 팁 등의 이슈를 제공하는 ‘디노블 강남 라이프’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달 색다른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하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나 홀로 화이트데이’ (화이트데이가 기다려 지지 않는 싱글들은 모여라)이벤트를 3월 13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