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후지필름 ‘X100F’ 온라인 단독 판매
상태바
G마켓, 후지필름 ‘X100F’ 온라인 단독 판매
  • 정동희 기자
  • 승인 2017.02.2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품 등록자 카메라 가방 증정

봄이 다가오면서 여행지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카메라 판매가 증가했으며, 특히 휴대성이 좋고 SNS 연동이 편한 컴팩트 카메라가 인기를 얻고 있다.

G마켓에서 2017년 1월부터 2월까지 디지털카메라 매출액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3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카테고리 대부분이 컴팩트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는데, 뛰어난 화질에 휴대성이 좋고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점 등이 수요 증진에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특히 남성 고객 구입이 크게 늘었다. 같은 기간 남성 고객 매출은 44%, 여성 고객은 10% 각각 증가했다. 이에 비해 DSLR과 미러리스 카메라 매출은 소폭 하락했다.

이러한 컴팩트 카메라의 인기를 반영해 G마켓은 후지필름의 프리미엄 컴팩트 카메라 ‘X100F’를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X100F’는 2,430만 화소와 고속 이미지 처리 엔진이 탑재돼 색 재현력과 계조 표현이 우수하다.

▲ 후지필름 X100F 프리미엄 컴팩트 카메라

특히 후지필름의 특허 받은 색 재현 기술로 따뜻한 피부 색조, 밝고 파란 하늘 및 풍부한 녹색의 나뭇잎 등 색상 그대로를 재현할 수 있다.

전자식 셔터는 소음이 없고, 아트필터 기능이 있어 팝 컬러, 로모 카메라, 포인트 컬러 등 고급 촬영 기술을 선택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장치에서 이미지를 원격으로 촬영할 수 있는 ‘무선 통신’ 기능이 있어 촬영 및 이미지 관리가 용이하다. 색상은 블랙과 실버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159만9000원이다.

‘X100F’ 단독 론칭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6일까지 해당 제품 구입 후 4월 2일까지 해당 상품 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완료하는 고객 전원에게 ‘내셔널 지오그래픽 호주 컬렉션 데일리 카메라 가방’을 증정한다.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 PC∙모바일 상단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거나 슈퍼딜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동익 G마켓 디지털팀 팀장은 “나들이 시즌이 다가오고, 여기에 졸업∙새 학기 시즌이 겹치면서 카메라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며 “휴대성이 좋은 동시에 기능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컴팩트 카메라를 찾는 수요가 많아지고 있어 이번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