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매리, ‘봄맞이 돌싱파티’ 진행
상태바
르매리, ‘봄맞이 돌싱파티’ 진행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2.2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봄맞이 돌싱파티’를 3월 18일 토요일 오후 5시에 강남 소재 레스토랑에서 개최한다.

재혼정보회사 르매리는 돌싱남, 돌싱녀 회원들을 위한 소규모 무료 파티를 매달 진행해오고 있으며, 2017년에는 더욱 다양한 컨셉과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파티를 선보이며 많은 참여가 이어지고 있으며 또한 높은 커플 달성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봄맞이 파티는 봄을 컨셉으로 신선하면서도 전문적인 내용들로 구성되어 많은 신청문의가 이뤄지고 있다. 재혼만을 원하는 돌싱들을 위한 파티로써 참가대상은 르매리 정회원/비회원 남녀 각각 10명씩 총 20명이다. 비회원은 간단한 신원인증 절차를 거치어 참석하게 된다.

추첨을 통하여 유명 브랜드 목걸이, 이슈화 되고 있는 화장품 등 돌싱남, 돌싱녀 회원들에게 유용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현장에서 커플 탄생 시에는 고급 레스토랑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파티 참석을 원하는 회원은 재혼정보회사 르매리 홈페이지 내 파티/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최종 선정된 인원에게는 개별적으로 파티 장소 및 자세한 안내 사항이 전달된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의 김현중 대표는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새로운 사랑이 찾아오기를 바라는 많은 돌싱남, 돌싱녀를 위한 파티를 기획하였다”며 “2017년 1월 프라이빗 파티, 2월 발렌타인데이 파티 등 재혼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결혼정보업체의 특수성을 살린 내용으로 많은 돌싱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르매리는 국내 유일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로, 초혼과 재혼을 겸하는 타 결혼정보업체와는 달리 오직 재혼만을 다루는 특수성을 지녀 꾸준하게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10주년을 맞이하여 ‘르매리 10주년 이벤트’ 외 국민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무료 초청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