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쇼파브랜드 밀란소파, 전 품목 직접 생산...친환경 내장재, 이태리 가죽 사용
상태바
가죽쇼파브랜드 밀란소파, 전 품목 직접 생산...친환경 내장재, 이태리 가죽 사용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2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죽쇼파 브랜드 밀란소파는 친환경 내장재, 이태리 가죽을 고집하며 전 품목 직접 생산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밀란소파는 ‘베테랑 엔지니어들의 장인정신과 기술력, 젊은 인재들의 열정’이라는 슬로건 하에 운영되고 있다. 고객 취향에 맞는 소파로 제작 중이며 국내KS인증 E0등급 친환경 합판과 국내산 함수율 최적의 목재 및 독일제 하드웨어, 40kg 골드폼, 마이크로 화이버, 친환경 천연수지로 제작돼 새 가죽 냄새가 거의 없다. 또한 가죽명가 이태리 가죽과 이태리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하고 있다.

20여개의 가죽소파를 전 품목 직영공장에서 직접 생산하며 직영 매장을 통해 판매하고 있어 가격적인 거품을 뺐다. 지급보증제를 실시해 구입한 제품이 직접 생산이 아닐 경우 1억을 보상하고 있다. 이 밖에도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철저한 AS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매장은 현재까지 경기 광주점, 경기 파주점, 충청남도 천안점, 제주점을 오픈했으며 경상도, 전라도 권에도 밀란소파 직영점 오픈 예정에 있다.

한편, 밀란소파는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가구 소파부문에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 파주운정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천안아산가구단지, 제주가구단지 등 입주고객들을 위해 전시품 40~50% 할인, ‘150만원 쏜다’ 상품권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