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기기로 유통 매장 다양한 바코드 스캐닝 요구 충족
상태바
하나의 기기로 유통 매장 다양한 바코드 스캐닝 요구 충족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토로라솔루션 ∥ MP6000

모토로라솔루션이 더욱 신속·정확한 결제 처리를 돕는 바이옵틱 이미지 기반 멀티형 평판 스캐너겸 저울 'MP6000'을 출시했다.

기능 확장이 가능한 모듈식 설계와 내장형 스캐너를 지원하는 MP6000은 하나의 기기로 1D는 물론 2D 바코드, 스마트폰 쿠폰 등도 처리할 수 있어 비용 투자에 민감한 중소 유통 매장에서도 매우 효율적이다.

슈퍼마켓, 대형 유통매장, 양판점, 할인 매장, 창고형 할인점 등 다양한 유통 매장용으로 설계된 MP6000은 기존 종이 바코드는 물론 모바일 쿠폰 및 모바일 기기 화면에 표기된 바코드도 식별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유통 매장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유연하게 설계됐으며 제품 무게를 잴 수 있는 저울이나 핸드핼드 스캐너 또는 EAS(Electronic Article Surveillance)를 추가할 수 있고 추후 RFID 리더 기능도 확장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양한 스캐너 옵션이 있어 현재는 물론 앞으로 나올 스마트폰 앱과도 연동해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종이 기반은 물론 모바일 회원 카드, 쿠폰, 기프트 카드 및 계산하는 동안 추가하는 물품 결제 처리도 바로 가능하다.

더불어 100% 이미징 기술을 채용해 일일이 바코드를 찾아 스캔 처리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결제 처리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다. 바코드가 일부 손상됐거나 프린팅이 흐린 경우 혹은 여러 장 겹쳐 있는 바코드도 기존 레이저 및 하이브리드 바이옵틱 스캐너 대비 우수한 인식률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멀티형 평판 스캐너 MP6000은 지정된 장소에 고정하는 타입으로 기존 레이저 기반 바이옵틱 스캐너보다 30% 이상 전력 효율이 높아 수리비용과 탄소배출량 절감에 도움이 된다.

또한 무료로 제공되는 원격 관리 소프트웨어로 다양한 장소에 설치된 MP6000 및 주변 기기 환경 설정이 가능해 관련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