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인솔, 글리터 메이크업 위한 ‘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 립스틱 듀오’ 국내 론칭
상태바
터치인솔, 글리터 메이크업 위한 ‘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 립스틱 듀오’ 국내 론칭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7.02.1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느의 글로벌 메이크업 리딩 브랜드 터치인솔(touchinSOL)은 2017년 메이크업 트렌드인 글리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 립스틱 듀오’를 국내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터치인솔에서 선보인 이 제품은 미국 세포라에 1월 선 론칭 후 미국 전역 매장을 통해 대대적으로 열리는 ‘The unNUDES’에 선정돼, 출시 3일 만에 두 가지 색상이 품절되는 등 미국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터치인솔 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 립스틱 듀오)

터치인솔의 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 립스틱 듀오는 국내외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메탈리스트 리퀴드포일&글리터 섀도 듀오’ 이후 새롭게 선보인 ‘메탈리스트’ 라인이다.

메탈릭 느낌의 매트한 입술로 픽싱 되는 ‘리퀴드’와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글로스’를 담은 듀오 타입으로 한층 특별한 입술을 선사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7가지 특별한 컬러를 담은 이 제품은 두 가지 타입의 립스틱을 활용해 데일리는 물론 특별한 날에 돋보이는 립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새롭게 론칭되는 터치인솔의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