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초경량 터치 울트라북 ‘바이오 프로 13 최고급형’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초경량 터치 울트라북 ‘바이오 프로 13 최고급형’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올 한해 터치 울트라북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 '바이오 프로 13(VAIO Pro 13)'의 최고급형 모델을 선보인다.

더욱 강화된 성능으로 선보이는 바이오 프로 13 최고급형은 프로세서, 메모리, 저장장치 등 사용자의 노트북 사용환경에 가장 크게 기여하는 부분을 중점적으로 업그레이드하며 타 노트북 제품과 타협할 수 없는 성능과 이동성을 실현했다.

바이오 프로 13 최고급형은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해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8GB 메모리를 탑재했으며 별도의 추가 저장장치 없이 자유로운 노트북 사용환경을 위해 기존 SSD 대비 약 2배 더 빨라진 최신 초고속 512GB SSD(PCIe)를 탑재했다.

또한 풀HD 해상도의 터치패널을 적용하고 윈도8.1 프로 버전을 기본 탑재해 터치에 최적화된 노트북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최고급형 제품은 블랙 색상 1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54만9000원이다.

이 외에도 4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를 탑재한 블랙 색상(SVP13213CKB)과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한 실버 색상(SVP1322YCKS)의 고급형 모델도 함께 선보이며 다양한 색상과 성능으로 사용자를 찾아간다. 가격은 각각 154만9000원, 164만9000원이다.

1.06~1.08kg의 초경량 무게를 실현한 바이오 프로 13은 상·하판에 가벼우면서도 외부 충격에 강한 탄소섬유를 적용해 내구성과 이동성을 동시에 잡았으며 팜레스트에는 높이가 점차적으로 낮아지는 알루미늄 소재의 경사형 구조를 적용해 사용자에게 편안한 작업환경을 구현했다.

또한 실물에 가까운 생생한 화면과 넓은 시야각을 제공하는 트릴루미너스 디스플레이 포 모바일(TRILUMINOS Display for mobile) 기술의 IPS 패널을 적용하고 클리어 오디오 플러스(Clear Audio+), 엑스라우드(xLOUD), 클리어 페이즈(Clear Phase) 등과 같은 소니 오디오 기술을 적용해 비즈니스와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 다가간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오는 25일까지 바이오 프로 13 최고급형 모델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예약 판매는 소니스토어 온라인(store.sony.co.kr) 및 소니스토어 압구정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00GB 외장 하드디스크(HD-EG5/B)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2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을 시작하며 제품 구매후 소니코리아 고객서비스센터(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사은품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바이오 프로 13 전용 프리미엄 파우치와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써모스(Thermos) 보온병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