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크리스마스는 전자기기 선물로 센스있게~
상태바
이번 크리스마스는 전자기기 선물로 센스있게~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중순에 접어들면서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연말선물을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더욱 분주해졌다. 기념일이 많기에 선물해야할 것도 많지만 선물을 준비하는 일은 그리 쉬운일이 아니다.

지난 11일 롯데닷컴에서 페이스북 팬 6만여명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에 갖고 싶은 선물을 조사한 결과 전자기기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센스있는 전자기기 선물로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풍성한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실용성과 성능을 겸비한 전자기기에 주목하자.

노트북과 태블릿PC 장점 모두 갖춘 '도시바 U40t-A PSKP6K-005003'

도시바의 베스트셀러 U40t-A PSKP6K-005003은 인텔 하스웰 프로세서인 i5-4200U를 탑재하여 영화를 보거나 인터넷 검색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이전 세대에 비해서 약 50% 이상 향상됐다.

특히 기본 탑재된 OS인 윈도8 환경에 최적화된 10포인트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로 확대·축소, 스와이프(옆으로 밀기) 등 기존 키보드와 마우스만으로 경험할 수 없었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엔비디아 지포스 GT 740M 그래픽을 채용해 고성능 3D 게임 및 그래픽 작업 등을 무난히 소화해 낸다.

U40t-A PSKP6K-005003은 슬림라인 디자인을 적용해 울트라북에 버금가는 얇고 가벼운 느낌의 외형을 보여주고 알루미늄 케이스에 은은한 헤어라인으로 지문방지 기능을 향상시켰다.

또한 12월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도시바 노트북 가방, 파라짱 마우스, 파라짱 USB 메모리(16GB)를 모두 증정하는 겨울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스타일리시한 카메라로 올 겨울을 추억을 '후지필름 X-A1 레드 에디션'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레드 컬러의 카메라 액세서리 패키지로 구성한 'X-A1 레드 에디션'을 오는 19일부터 200대 한정 판매한다.

X-A1은 지난달 4일 출시된 신제품으로 1630만 화소 APS-C사이즈 CMOS 센서를 탑재해 고화질과 뛰어난 색감을 구현하며 EXR 프로세서 II 탑재로 초기 구동 속도 0.5초, 셔터 타임랙 0.05를 실현한다. 연사 속도 초당 5.6매로 최대 30매까지 저장할 수 있으며 고감도 노이즈 억제력으로 야경도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다.

또한 한 손에 들어오는 작고 가벼운 바디에 고화질, 촬영 편의성, 무선 이미지 공유, 창의적 색상 표현 등 미러리스 사용자가 원하는 모든 기능을 담아내 호응을 얻고 있으며 X-A1 레드 컬러에 일본 정품 레드 케이스, 레드 스트랩, 추가 배터리를 패키지로 구성한 레드 에디션을 200대 한정수량으로 만날 수 있다.

라이프 맞춤형 스마트폰으로 새로운 라이프 패턴을 'LG Gx'

LG전자가 17일 출시한 LG유플러스 전용 광대역 LTE 기반의 라이프맞춤형 스마트폰 'LG Gx'는 쾌적한 광대역 서비스를 기반으로, 주변기기와 연동해 즐기는 컨버전스 서비스를 비롯해 생활 속 편의성을 극대화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한다.

특히 실생활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라이프맞춤형 UX(사용자 경험)도 선보인다. 불필요한 단계 없이 바로 원하는 서비스와 연결해 즐기는 기능들과 주변기기와 스마트하게 연동하는 컨버전스 서비스들이 탑재됐다.

이밖에 화면을 두 번 두드리는 노크 동작만으로 화면이 켜고 끌 수 있는 '노크온(KnockOn)', 하나의 스마트폰을 마치 두 개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게스트 모드(Guest Mode)' 등 기존에 호평 받은 G 시리즈의 기능을 갖췄다.

좌우 베젤을 최소화한 5.5인치 대화면과 9.2mm의 얇은 두께는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을 제공하며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