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디노블, ‘화이트데이’ 이벤트 개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화이트데이’ 이벤트 개최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2.1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3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나 홀로 화이트데이’ (화이트데이가 기다려 지지 않는 싱글들은 모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은 2월 발렌타인데이와 더불어 미혼남녀들에게 특별한 날로 손꼽히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간단한 테스트만을 통하여 연애 성향을 무료로 진단해주고, 푸짐한 경품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의 이벤트는 만25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 파티/이벤트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기간은 3월 13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 개별안내로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신원인증이 된 사람에 한하여 경품이 지급된다.

추첨을 통하여 특별경품인 1회 무료 맞선권을 포함하여 서울 소재 특급호텔 1박2일 숙박권,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명 브랜드 목걸이, 서울소재 특급호텔 딸기 뷔페 이용권, 스노우레드벨벳 케이크와 와인 등이 선물로 준비되어 있다.

디노블 오유진 대표는 “너무나 많은 분들이 참여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와는 비슷하면서도 차별성을 두어 이번 이벤트를 구성하였다. 특별하면서도 푸짐한 경품들이 준비되었으니 이번 화이트데이는 즐거운 날로 기억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또 “디노블은 상류층 결혼문화를 이끄는 결혼정보업체로써 그 동안의 호응과 만족이 높았던 파티/이벤트를 보다 다양하게 기획하여 고객 분들께 다가가고자 한다. 언제나 최고의 만남을 제공하여 상류층 결혼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디노블이 되겠다”고 말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2016년 매칭 만족보상제도 시스템을 도입하여 회원 수가 3배 이상 증가하였고, 성혼률 또한 증가했다. 이에 대한 공로로 언론 및 공증된 단체에서 수여하는 2016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3월)을 비롯해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 브랜드 대상(7월),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8월), 한국품질만족도 1위(9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9월) 등을 수상하며 2016년에만 5관왕을 달성하며 주목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