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홈피, ‘제10회 웹어워드코리아’ 대상 수상
상태바
에스원 홈피, ‘제10회 웹어워드코리아’ 대상 수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원 홈페이지(www.s1.co.kr)가 '제10회 웹어워드코리아'에서 '기업일반 서비스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0회를 맞는 웹어워드코리아는 방송통신위원회 산하기관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으로 인터넷 전문가 2000명이 평가위원단으로 참여해 분야별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서비스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에스원 홈페이지는 올해 13개 부문 72개 분야에 걸쳐 모두 542개 웹사이트가 참여한 가운데 기업일반 서비스업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중심의 경영철학을 강조하는 에스원은 올해 초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웹사이트를 개편했다. 기존 홈페이지의 흩어져있던 정보와 복잡했던 메뉴를 기업소개, 상품·서비스소개, 고객지원 단 3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손쉽고 빠르게 찾도록 했다.

세부 내용은 단일 화면으로 구성해 클릭없이 스크롤만으로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어 스마트폰, 태블릿PC와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의 접근도 쉬워졌다는 것이 에스원의 설명이다.

웹어워드측은 "'첨단 보안 서비스로 고객의 안전을 지키는 에스원입니다'라는 에스원의 경영철학을 나타내는 문구를 메뉴로 절묘하게 배치한 점이 눈에 띄었다"며 "중요 서비스에 바로 접근할 수 있는 점이 탁월했다"고 평가했다.

에스원은 이번 수상이 종합 보안 서비스 회사로서 온·오프라인 모든 곳에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노력을 높게 평가해 준 것으로 생각한다며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온라인만이 아니라 계속해서 노력하고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