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렌탈총판센터, 안마의자렌탈/정수기 2월 할인 이벤트중
상태바
LG전자렌탈총판센터, 안마의자렌탈/정수기 2월 할인 이벤트중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7.02.0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에 외출이나 여행은 꿈도 못 꾸는 서울에 사는 직장인 A씨는 요즘 회사에서 업무를 마치면 늦게까지 이어지는 술자리를 마다하고 집으로 귀가한다. 연말에 많은 모임과 송년회로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기 위해서다. 남들처럼 사우나나 낮잠카페를 찾지 않고 바로 얼마 전에 렌탈해서 집에 들여 놓은 안마의자에서 뭉친 근육과 피로를 따뜻한 안마의자에서 푸는 방법이 훨씬 효과적이다고 얘기한다.

이에 LG전자는 고품격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출시했다. LG전자는 보통의 안마의자 처럼 의자 뒷 공간 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앞 쪽으로 의자가 올라오는 방식으로 공간을많이 차지하지 않으며 다양한 모드 인 휴식모드, 활력모드, 심야모드와 안마동작 선택이 가능한 수동코스로 스트레칭 모드와 3단계 무중력 모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 어깨, 등.엉덩이, 팔, 종아리, 발 등 신체 각 부위를 다중 에어셀로 섬세한 마사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많은 소비자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몸에 맞게 조절되는 어깨안마와 사용자의 다리 길이가 조절되는 기능은 물론 저온 화상 걱정 없는 안전온도와 긴 열선으로 사용자의 신체 곳곳을 따뜻하게 감싸준다.

한 편, LG전자렌탈총판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LG전자의 많은 생활가전이 렌탈 품목으로 이어질 것으로 안마의자 렌탈 역시 많은 고객들로부터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LG전자렌탈총판센터는 갈수록 늘어나는 안마의자의 수요에 맞춰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BM400RIR, BM400RKR 힐링미 모델은 월15,000 원 할인된 금액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또한 LG퓨리케어정수기나 공기청정기를 추가로 렌탈 이용할 경우 결합할인 행사와 신용카드사와 제휴하여 우리카드의 경우 사용 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2만원 할인, 신한카드의 경우 최대 1만원 청구 할인 행사를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