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블, ‘쉬어매드니스’ 공연초대 이벤트 진행
상태바
디노블, ‘쉬어매드니스’ 공연초대 이벤트 진행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2.08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2월을 맞아 무료공연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공연은 전 세계 22개 도시의 공연장에서 매일 공연되며, 매회 다른 결말로 관객을 이끄는 코미디 연극 ‘쉬어매드니스’이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초청하는 연극 ‘쉬어매드니스’는 사건이 벌어진 날, 그 날의 관객과 함께 살인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독특한 코믹 추리 수사극이다. 국내 최초로 선보일 독창적 형식의 연극으로 1980년 초연 이후, 미국 역사상 ‘장기 공연 연극’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화제작으로 추리, 소통, 웃음, 반전을 경험할 수 있으며 관객들이 목격자가 되어 살인사건을 풀어가는 작품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의 초청 일정은 2월 16일 목요일 오후 8시에 5쌍씩 총 10명을 무료로 초대한다. 참여 신청은 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스페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노블 정회원/비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원 인증이 완료된 회원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디노블 결혼정보회사 오유진 대표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독창적인 형식으로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공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독창적인 부분이 결혼정보업체 디노블과 같은 맥락에 있다고 생각한다.

언제나 회원분들 그리고 결혼적령기인 분들에게 차별성을 가지고 원하는 배우자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파티와 함께할 수 있는 문화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홈페이지에서 2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푸짐한 경품이 주어지는 ‘로맨스가 필요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와 함께 2월 11일 서울 소재 특급호텔에서 개최되는 ‘노블레스 파티’ 참가를 모집하고 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2015년 새롭게 인수된 후 대대적인 투자와 매칭 만족보상제도 시스템을 도입하여 회원 수가 3배 이상 증가하였고, 성혼률 또한 증가했다. 또한 20~30대 미혼남녀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디노블 강남라이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많은 관심과 이슈를 만들어 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