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베이스, 시스포유아이앤씨와 전자상거래분야 공동 사업 추진
상태바
알티베이스, 시스포유아이앤씨와 전자상거래분야 공동 사업 추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8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티베이스가 전자상거래분야 사업협력을 위해 e커머스 앤 e비즈니스(E-Commerce & E-Business) 전문기업인 시스포유아이앤씨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전략적 제휴 체결의 주요 내용은 알티베이스의 DBMS와 시스포유아이앤씨의 e커머스 특화형 실시간 BPM(Business Performance Monitoring) 솔루션 엑시즈(ECSEES, www.ecsees.com) 등을 연동하는 것으로 양사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 신규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것이다.

또한 시스포유아이앤씨는 2005년 창립 이래 국내 유수의 쇼핑몰 구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해온 e커머스 및 e비즈니스 전문기업으로 그간 롯데홈쇼핑, 롯데마트, 이마트, 신세계몰 구축 등의 경험을 통해 인정받은 EC분야 기업이다.

알티베이스와 시스포유아이앤씨는 향후 파트너 비즈니스 전략을 전개해 전자상거래 분야 레퍼런스 확보 및 국내외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방침이다.

더불어 알티베이스는 시스포유아이앤씨와 전자상거래분야 고객요구 사항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전략적 파트너로 양사의 제품 및 기술역량을 최적화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할 계획이다.

한편 알티베이스는 올해 대표제품인 알티베이스 HDB 6 R2와 인메모리 컴퓨팅의 시대적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인메모리 DBMS 성능을 극대화한 알티베이스 XDB(eXtreme DBMS)를 발표해 지속적인 제품 개발로 혁신과 성장의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