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보스 베이비 아기선크림·유아선크림 '25차 전량완판'
상태바
아토보스 베이비 아기선크림·유아선크림 '25차 전량완판'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06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화장품 전문브랜드 천사연구소의 베이비라인인 ‘아토보스 베이비’의 아토보스 베이비 아기선크림이 25차 전량 완판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아토피와 태열, 침독, 땀띠 등의 피부 증상으로 인해 고민하고 있는 육아맘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천사연구소의 아토보스 베이비 유아선크림은 사이클로펜타실록산, 디메치콘, 사이클로헥사실록산, 사이클로메치콘 등의 유해한 화학성분을 모두 제거해 신생아 썬크림으로 사용해도 무방하며 일반적으로 화장품을 만들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정제수’대신 호랑이풀이라고 불리는 수분&영양공급 기능의 성분인 ‘병풀추출물’로 가득 채워 넣었다.

또한 유아 아토피, 땀띠, 침독 등으로 고생하고 있는 아이들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화학적 자외선 차단이 아닌 물리적 자외선 차단성분을 사용한 아기선크림으로 타 제품과 차별화를 기했으며 피부결 정리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갈락토미세스, 비피다 등 9가지 발효추출물을 첨가해 신생아 썬크림 및 민감성 피부의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천연썬크림으로도 알려져있다. 

과도하게 높은 자외선 차단 수치로 인해 연약한 아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기 위해 유아 자외선 차단 적정 수치인 SPF29/PA++로 설정했으며, 피부에 바른 후에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고 촉촉한 발림성 및 논나노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적은 백탁현상으로 육아맘들의 불편함을 해소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천사연구소 아토보스 베이비 관계자는 ‘상대적으로 어린이 선크림 판매량이 낮은 시기인 겨울철에도 사계절 선크림으로 판매량이 꾸준 했던 것이 이번 25차 입고분 완판을 이루어 낸 것으로 보인다.“라며 ”아토보스 베이비는 신생아부터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유해화학성분과는 타협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토보스 베이비 아기선크림은 2월 중순 경 최신 제조일자로 재입고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