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비젼, 걸그룹 ‘허브’와 ‘청소년 대상 올바른 콘택트렌즈 활용법’ 캠페인 진행
상태바
네오비젼, 걸그룹 ‘허브’와 ‘청소년 대상 올바른 콘택트렌즈 활용법’ 캠페인 진행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2.03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섹시 아이콘으로 새롭게 부상한 일본 출신 아이돌 가수 루이가 소속 된 4인조 걸그룹 HUB(Hope U Bounce)가 연예인 컬러 콘택트렌즈로 유명한 네오비젼과 함께 겨울방학을 맞이해서, 청소년들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일회용렌즈 컬러 콘택트렌즈 활용법’에 대한 캠페인을 지난 1일부터 시작했다.

섹시 아이콘 걸그룹 HUB는 지난 설 연휴에 방송 된 MBC 아육대에서 팀 소속인 루이가 여자 육상 60m 결승전에서 1등을 차지하면서 각종 포탈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많은 언론사들은 이번 루이의 경기를 ‘9초의 기적’이라고 불렀다.

지난해 여름 루이가 단독 앨범으로 먼저 데뷔하며 큰 주목을 받았으며 오는 2월9일 HUB가 정식으로 데뷔를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 HUB의 루이가 단 9초만에 자신의 이름과 팀의 이름을 공중파와 세상에 제대로 알리며 MBC 아육대가 낳은 또 하나의 스타로 방송계와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다.

루이는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 ‘이돌 육상·양궁·에어로빅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 자 60m 단거리 종목 결승에서 9초 06의 기록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루이는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육상돌’이라는 수식어를 꿰차며, ‘루사인 볼트’라는 예명까지 얻으며 모든 포탈의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단 9초 만에 이뤄낸 성과였다. 그러나 ‘9초의 기적’ 그 바탕에는 오랜 시간 쌓아온 노력이 있었다. 

1994년생인 루이는 일본 교토 출신으로 4년 전 K팝 가수를 꿈꾸며 한국으로 건너왔다. 오랜 연습생활 끝에 지난해 8월 솔로곡 '신난다'를 내놓으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번 MBC ‘아육대’ 출연과 함께 60m 결승 우승으로 루이에게 또 다른 언론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이다.

오는 9일 소속 그룹 HUB(Hope U Bounce)로 본격 데뷔를 앞둔 루이는 언론 인터뷰를 통해 ‘아육대’ 준비 과정부터 향후 목표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며, 또 한명의 스타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미 설 연휴에 MBC 아육대를 본 다른 공중파와 종편 쇼, 연예, 오락 프로그램에서 ‘루이’에게 다양한 러브콜을 보내고 있기 때문이다.

HUB는 그레이시(리더), 루이, 유음, 케이나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으로 팀원들이 자작곡은 물론 안무까지 직접 참여 할 만큼 실력파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으로 오는 9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걸그룹 허브는 정식 데뷔와 함께 겨울방학에 진행 되는 다양한 캠프와 함께 각 대학교의 OT에 초대 받으며 섭외 1순위 걸그룹으로 부상하고 있다.

또 연예인 컬러 콘택트렌즈 일회용렌즈 제조사인 네오비젼과 함께 청소년들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컬러 콘택트렌즈 활용법’, ‘건강한 콘택트렌즈 착용법’에 대한 캠페인을 진행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걸그룹 허브(HUB)가 선택한 ‘아모르 달리’는 국내 최초로 3톤 컬러를 믹스한 렌즈로 각도마다 풍부하고 다채로운 색상을 자랑하며 레인보우 재경, 인기 아이돌 스텔라, 개그맨 정찬우, 김태균, 조세호 등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들이 선택하며 연예인 렌즈로 불려지고 있다.

네오비젼은 부작용과 탈색이 없는 미용렌즈를 개발해 세계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기업이다. 매년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다른 회사가 모방 할 수 없는 네오비전만의 '샌드위치 제조공법'을 개발하여 특허를 취득했다.

네오비젼은 미국 FDA에서 허가된 염료만을 사용하여 렌즈 층 사이에 착색하여 컬러가 눈에 직접 닿지 않아 편안한 착용감을 인정받았으며, 미국 FDA에서 승인한 염료를 나노입자로 분리하여, 콘텍트렌즈 재질사이에 침투, 흡착시켜 컬러부분이 안구와 직접 접촉하지 않기 때문에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콘택트렌즈 사이에 색을 입힐 때 나노기술을 적용, 미세한 망점 형식으로 인쇄한다. 미용렌즈이지만 일반 콘택트렌즈와 착용감을 동일하게 해주는 기술이다.

세계 시장에서 호평이 쏟아졌고 이는 곧 60개국 수출이라는 결과로 나타났다. 생산량의 80%가 해외 곳곳으로 수출 되고 있다. 국내에선 4000여 개 안경점이 네오비젼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한편 H.U.B는 2017년 2월 9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새로운 곡 발표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안무에 대한 연습으로 밤낮을 가리지 않고 리허설을 진행중에 있으며,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