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미국 뉴햄프셔주 신규 면허증 발급 프로그램 가동 지원
상태바
젬알토, 미국 뉴햄프셔주 신규 면허증 발급 프로그램 가동 지원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1.2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젬알토가 자회사인 MIDS(Marquis ID Systems)를 통해 공급한 미국 뉴햄프셔주 안전부 산하 차량등록국(DMV) 면허증 발급 솔루션 가동이 시작됐다고 밝혔다. 지난해 뉴햄프셔주 DMV는 면허증 및 신분증(DL/ID) 공급사로 젬알토/MIDS와 맺은 7년 계약을 갱신한 바 있다.

젬알토는 새롭게 체결한 다년 계약에 따라 사진, 서명, 문서 캡쳐 솔루션을 업데이트해 제공하고 있다. 첨단 방식의 이 등록 기능들은 계약에 따라 업그레이드된 중앙 발급 기술과 원활하게 통합된다. 뉴햄프셔주 당국의 강력한 발급 프로그램은 전세계 정부기관들의 보안 문서 발급과 개인화 작업을 수행하는 젬알토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통해 뒷받침되고 있다.

뉴햄프셔주 DMV의 지역별 사무소는 면허증 신청자로부터 필요한 정보를 수집해 중앙 발급 시설로 발송한다. 그런 뒤 시설에서 엄격한 조사와 유효성 검사를 거쳐 면허증 인쇄와 개인화 과정을 진행하게 된다. 젬알토는 업무의 연속성을 위해 DMV 관계자들과 긴밀히 협력, 신규 계약과 시스템 업데이트에 따른 여파를 최소화했다.

젬알토의 기술 전문가들은 뉴햄프셔 내 DMV 사무소 14곳을 대상으로 신규 소프트웨어 교육과 현장 서베이를 실시했다. 새롭게 체결된 계약에 따라 젬알토의 디자인팀 직원들은 고객사와 협력해 면허증의 보안성과 디자인 측면을 고려, 뉴햄프셔주의 이미지를 반영하는 이상적인 카드 아트워크를 만들어 냈다.

엘리자베스 비엘레키(Elizabeth Bielecki) 뉴햄프셔주 차량등록국장은 “젬알토 및 MIDS측은 최초 계약 기간 동안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발급과 신규 보안 요구사항에 따른 과제도 잘 이해했다”면서 “2009년부터 진행된 젬알토/MIDS 솔루션으로의 전환 작업은 성공적이었으며 이들은 소중한 파트너사로 자리매김했다. 젬알토가 제시한 혁신 기술 솔루션 포트폴리오 역시 미래를 위해 중요하며 도입 조건도 훌륭하다”고 설명했다.

젬알토 북미지역 정부기관 신원증명 프로그램을 전담하는 스티브 퍼디(Steve Purdy) 팀장은 “뉴햄프셔주 당국이 고객사로서 지속적인 만족을 표시한 것은 효율적이고 원활한 시스템 구동을 위해 서비스와 기술을 제공할 수 있는 젬알토의 능력을 상징한다”면서 “이번 계약 갱신은 우리 회사에게 중요한 기준점이자 다양한 프로젝트의 성공적 완수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실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