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포인트, 후지쯔 무선 칩셋 ANT 테스트 속도 업 SW 출시
상태바
라이트포인트, 후지쯔 무선 칩셋 ANT 테스트 속도 업 SW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7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테스트 솔루션 제공업체인 라이트포인트가 ANT의 멀티모드(LTE/3G/GSM)무선 칩셋인 ANT30 및 ANT40을 테스트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해 엑세스네트워크테크놀로지(Access Network Technology Limited, ANT) 및 후지쯔와 제휴를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ANT 칩셋을 사용하는 무선 기기를 빠르게 테스트할 수 있게 한다.

미노루 사카타 ANT 사장겸 후지쯔 네트워크 제품사업부장은 "라이트포인트와 함께 ANT칩셋을 위해 최적화된 매우 빠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이 솔루션은 ANT의 칩셋을 마케팅하고 판매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후지쯔 및 ANT 칩셋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자사의 제품 테스트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게 해 줄 것이다"고 말했다.

또 브래드 로빈 라이트포인트 COO는 "ANT와 파트너가 되어 후지쯔를 포함한 ANT 고객들이 제품 출시 기간과 테스트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할 수 있게 돼 기쁘다. ANT와의 파트너십은 스마트폰과 기타 무선 제품 제조업체들이 사용하는 주요 칩셋을 지원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예"라고 전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여러 셀방식의 기기 동시 테스트 부문 플랫폼인 라이트포인트 IQ엑스트림 (IQxstream)에서 활용돼 기기 제조업체들이 자사의 제품을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정확하게 검증하고 측정할 수 있게 한다.

후지쯔 또한 라이트포인트 IQxstream을 제조 중인 자사의 무선 제품 검증 및 측정 테스트 플랫폼으로 채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