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더엘 이준기 원장, ‘비만과 올바른 백세 건강 자세’ 한부모가정사랑회에서 강연
상태바
스파더엘 이준기 원장, ‘비만과 올바른 백세 건강 자세’ 한부모가정사랑회에서 강연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1.2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시대를 맞아 노년층과 다양한 연령층에 건강과 외모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이미지 메이킹’ 강의가 열풍을 일으키며 스파더엘의 체형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이준기 원장의 ‘바른 자세가 주는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정보’에 대한 강연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체형디자이너로 유명한 이준기 원장은 현재 인기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에스테틱 샵인 스파더엘에서 체형 디자인 원장을 맡고 있다. 이준기 원장으로부터 체형디자인을 받는 연예인은 가수 김범수를 비롯해서 강균성, 길건, 개그맨 김영철, 슈퍼주니어 동해, 스타강사 권영찬 교수 등 다양하다.

이준기 원장은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현재 기업과 공기관, 지자체 등에서 ‘올바른 자세가 주는 백세건강’ 이라는 내용을 강연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준이 원장은 최근 한부모가정사랑회의 한부모가정 부모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자세가 주는 백세 건강’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청소년시기에 올바른 자세가 평생 건강을 유지 시켜준다고 전하며 청소년 자녀들의 올바른 자세에 대한 내용도 함께 전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스파더엘의 체형 디자이너 이준기 원장은 ‘바른 자세와 척추 건강으로 건강한 이미지 만들기’ 라는 주제로 청각 이미지 보다 크게 인식되는 자세나 태도 같은 시각적 이미지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또 ‘비만과 올바른 식습관’ 이라는 주제로 현대인의 건강을 위협하는 비만의 원인을 이해하고 이미지 메이킹을 통한 비만의 예방과 올바른 식습관을 통한 건강유지법을 이야기 했다.

이준기 원장은 이날 강연에서 ‘나도 바로 설 수 있다’ 라는 소주제로 강연을 이어나갔다. 이준기원장은 노화와 바른자세의 상관관계에 중점을 두어 내적인 건강도 중요하지만 청년때와 같은 펴진 등과 허리 딱 벌어진 어깨 유연한 골반에서 나오는 당당하고 자연스러운 걸음 거리 등 외적인 바른체형을 통하여 건강해 질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간단한 스트레칭과 운동을 통해 무리한 운동을 하지않 고도 근력을 유지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준기 원장은 필라테스를 기본으로 스트레칭과 근육의 올바른 사용을 통하여 바른자세를 만들어주는 체형디자이너로 유명연예인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필라테스 강사들과 어린자녀를 둔 부모들 대상으로 바른 자세와 체형 그리고 건강에 대한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체형과 바른자세는 단연 최고의 관심사라 할 수 있다.

내 아이의 자세가 어떻게 변해 가는지 지금 얼마만큼 문제가 되고 있는지 앞으로 학업이나 건강에 어떤 영향이 미칠지 궁금해 하고 관심이 있지만 속 시원한 해답을 듣긴 힘들다. 이준기원장 역시 두 자녀를 둔 부모로서 누구보다도 이런 문제에 관심이 많고 오랜 경험이 있어 속 시원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강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스파더엘의 체형디자이너 이준기 원장은 권영찬닷컴 소속의 강사로 활동하며 기업과 공기관, 지자체 등에서 올바른 자세의 중요성에 대해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