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 악화되는 주름, 개선 방법위해 적극적인 피부관리 나서야
상태바
추운 날씨 악화되는 주름, 개선 방법위해 적극적인 피부관리 나서야
  • 홍아람 기자
  • 승인 2017.01.20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모도 경쟁력이라는 말이 나오고 있는 요즘. 눈, 코, 입 등 이목구비의 생김새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인 바탕이 되는 피부 또한 그 중요성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는 관리가 잘된 느낌을 줄 수 있고, 어려보이는 외모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피부탄력'이기 때문이다.

 

이렇게 많은 이들이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원하는 때에 추운 겨울 날씨는 피부 관리를 방해하는 요소가 된다. 찬바람과 낮은 습도가 특징인 우리나라의 겨울철 날씨는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어 유수분밸런스를 깨뜨리고, 주름을 부각시킨다.

얼굴에 생긴 주름과 푸석해진 피부는 동안외모를 방해하는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탄력 있는 피부를 원한다면 이를 개선할 수 있는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다. 동안을 결정하는 피부탄력관리를 위한 피부리프팅시술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도 이 때문. 이때 에너젯과 같은 얼굴리프팅시술을 선택한다면 피부탄력개선에 충분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 바롬클리닉 강남점 고강영 원장은 “사람의 신체 중 노화가 가장 빨리 찾아오는 곳은 바로 얼굴피부이다. 하루 종일 추운 날씨, 자외선, 전자파에 노출된 채 생활하기 때문이다. 때문에 주름이 생기고 피부가 처지기 시작했다면 에어리프팅 방식의 에너젯리프팅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의 설명에 의하면 에너젯리프팅은 보다 안전하면서도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통증도 거의 없는 얼굴리프팅 시술이다. 20대 후반 이후의 여성들에게 피부탄력 개선, 주름제거 등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한다.

 

또 에너젯효과는 시술 직후부터 바로 확인할 수 있고 리프팅, 주름제거, 흉터피부재생, 피부보습 등 다양하고 회복기간 없이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도 가능해 바쁜 직장인 여성들도 부담이 적다는 설명이다. 최소 침습 시술로 화상 걱정없이 부작용도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고 한다.

 

고 원장은 “에너젯리프팅 시술을 통해 진피층까지 닿는 초고속 제트 분사로 콜라겐 재생 효과를 유도해낼 수 있다. 진피내 히알루론산 전달로 수분감을 채울 수 있고, 피부탄력 증가 효과를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시술 효과는 점점 피부노화가 시작되고 있는 20~30대여성은 물론 이미 피부노화가 이루어져 있는 40~50대 이상의 여성들에게도 적합하다. 평소의 피부관리법으로 충분한 피부탄력개선, 얼굴주름제거 효과를 얻기 힘들었다면 이러한 시술이 도움이 되어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