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출사, 카메라는 가볍게 장비는 푸짐하게 옷은 따뜻하게
상태바
겨울철 출사, 카메라는 가볍게 장비는 푸짐하게 옷은 따뜻하게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풀프레임으로 업그레이드 하라' 프로모션 진행

소니코리아가 1월12일까지 알파 A7, A7R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출사 여행에 유용한 용품을 지원하는 '풀프레임으로 업그레이드 하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A7(바디 키트, 표준 줌 렌즈 키트) A7R(바디 키트) 등 총 3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까지 마치면 ▲장시간 촬영을 위한 소니 정품 배터리 및 충전기 세트(ACC-VW) ▲겨울철 따뜻한 출사를 위한 네파 패딩 자켓 ▲흔들림 없는 야외 촬영의 필수품 맨프로토 삼각대 등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알파 A7, A7R은 35mm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를 작고 가벼운 미러리스 카메라에 탑재해 뛰어난 휴대성과 화질, 합리적인 가격까지 완성했다. 35mm 풀프레임 센서는 아웃포커싱과 고감도 저노이즈, 풍부한 디테일 등 일반 APS-C DSLR 대비 압도적인 해상력을 자랑하기 때문에 종전 DSLR 플래그십 카메라에만 탑재됐던 최고급 센서다.

알파 A7(이하 A7)은 2430만화소의 35mm 풀프레임 엑스모어(Exmor) CMOS 센서와 더욱 강력해진 신형 이미지 프로세서 비온즈 엑스(BIONZ X)를 탑재해 극강의 해상도와 선명도를 제공한다. 특히 A7은 기존 위상차 검출 AF와 고속 지능형 AF를 결합해 더욱 향상된 초당 5연사 고속 듀얼 AF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누구나 흔들림 없는 최고 수준의 결과물을 즐길 수 있다.

알파 A7R(이하 A7R)은 A7과 동일한 신형 이미지 프로세스와 3640만 화소의 35mm 풀프레임 엑스모어(Exmor) CMOS 센서를 탑재해 현존하는 렌즈교환식 카메라 중 최강의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A7R은 광학식 로우패스 필터(Optical Low-pass Filter)를 제거하고 센서 내부 인접 화소 사이의 틈을 없앤 새로운 갭리스(gapless on-chip) 기술로 집광 효율성까지 높여 해상력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A7R은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407g이라는 가벼운 바디에 모두 담아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풀프레임 렌즈교환식 카메라를 완성했다.

A7과 A7R 모두 와이파이(Wi-Fi)와 원터치 공유(NFC) 기능이 탑재돼 NFC(Near Field Communications, 근거리무선통신)를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와 한 번의 터치만으로 무선 연결이 가능해 고품질의 사진과 동영상을 별도의 망 접속 없이도 간단하고 빠르게 전송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014년 1월19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reg)에서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를 통해 정품 등록을 마친후 제품 박스에 부착돼 있는 스크래치 스티커의 등록번호 입력 후 이벤트 신청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사은품 제공은 물론 제품에 따라 할인 쿠폰 제공 및 보증 수리 서비스 기간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풀프레임으로 업그레이드 하라 겨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