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비젼, 한부모가정사랑회 설날 모임 청소년들 위해 콘택트렌즈 지원!
상태바
네오비젼, 한부모가정사랑회 설날 모임 청소년들 위해 콘택트렌즈 지원!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1.16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는 한부모가정의 건강생활과 권익증진을 위해 저소득 한부모가정 청소년에게 생리대 지원사업을 펼치며 한부모가정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연예인 컬러 콘택트렌즈로 잘 알려진 네오비젼과 함께 한무보가정 저소득계층의 자녀들을 위해서 콘택트렌즈와 컬러 콘택트렌즈 지원사원을 진행하고 있다. 네오비젼은 2회에 걸쳐서 지난 12월 한부모가정 사랑회에 콘택트렌즈와 컬러 콘택트렌즈를 후원했다.

그리고 오는 1월 21일 진행 되는, 한부모가정 사랑회 ‘설날 신년 모임’을 앞두고 콘택트렌즈와 컬러 콘택트렌즈를 홍보대사인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를 통해서 지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설날 모임’인 한부모가정 사랑회 모임은 권영찬 교수와 함께 상류층결혼정보 회사인 퍼플스의 김현중 대표가 후원한다.

한부모가정 사랑회의 저소득가정의 청소년들에게 콘택트렌즈를 후원하는 네오비젼은 부작용과 탈색이 없는 미용렌즈를 개발해 세계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기업이다. 렌즈와 렌즈 사이에 컬러를 넣는 방식, 일명 '샌드위치 공법'을 개발한 네오비젼의 기술력은 세계적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대다수 제품의 경우 렌즈 표면에 색을 입혀 안구와 직접 맞닿는데, 이를 해결한 것이다. 특히 렌즈 사이에 색을 입힐 때 나노기술을 적용, 미세한 망점 형식으로 인쇄한다. 미용렌즈이지만 일반렌즈와 착용감을 동일하게 해주는 기술이다.

세계 시장에서 호평이 쏟아졌고 이는 곧 60개국 수출이라는 결과로 나타났다. 생산량의 80%가 해외 곳곳으로 수출 되고 있다. 국내에선 4000여 개 안경점이 네오비젼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네오비젼 제품 가운데 '달리시리즈'는 시장에 나올 때마다 큰 인기를 끌었다. 달리브라운(일명 구혜선렌즈)을 시작으로 달리2, 달리엑스트라, 샤이니달리, 달리원데이, 헬로달리 등을 선보였다.

현재 네오비젼의 컬러렌즈는 인기 아이돌과 연예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연예인 렌즈, 아이돌 렌즈, 한류스타 렌즈, 걸그룹 렌즈로 불리우고 있다. 또한 지난 KBS N 의 ‘뷰티바이블’에서 방송 중에 MC를 맡은 인기 걸그룹인 레인보우 재경의 마음을 빼앗으며 10~20대들에게는 ‘재경 렌즈’로 불리 우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네오비젼은 최근 연예가중계 김태진, CJ쇼핑의 스타 쇼호스트 조윤주, 김동성 금메달 리스트, 배우 황은정, 배우 남유라, 경매 부동산 스타강사 함성일, 영어 전문 통역 및 MC인 박나경 등 인기 연예인 스포츠인, 전문가 등이 홍보대사를 맡으며 청소년들에게 연예인 컬러 렌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