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급 논문컨설팅 드림셀파,‘충청권-대전 지사 설립’ 전국 지역거점 네트워크 교두보 역할 기대
상태바
SCI급 논문컨설팅 드림셀파,‘충청권-대전 지사 설립’ 전국 지역거점 네트워크 교두보 역할 기대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7.01.1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드림셀파는 1월 16일 대전광역시 유성구 충남대학교 앞에 충청권지사(대전지사)를 설립할 예정이다.

서울경기권, 영남권(대구), 충청권(대전) 지사 등 전국적으로 3개권역에 논문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는 드림셀파가 최초로서, 지역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목적이라 할 수 있다.

이번 충청권지사 설립을 계기로 드림셀파는 논문컨설팅 업계 1위의 위치를 확고히 하는 한편, 충청도에 거주하면서 지리적인 문제로 논문컨설팅에 대한 상담 및 지도를 받을 수 없었던 고객들이 한층 편하게 고품격상담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드림셀파의 상담시스템은 각 전공별 대한민국 최고의 박사들로 구성된 고객별 맞춤형 상담시스템이며, 고객과 1:1 맞춤으로 고객의 학습성향분석과 더불어 논문방향에 대해 정확한 가이드를 하고 있다는 것이 뚜렷한 특징이다. 위와 같은 상담을 통해 논문지도를 받은 고객들의 논문통과율이 98%에 육박한다는 것이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의 자부심이자 타업체와의 차별점이라고 할 수 있다.
 
드림셀파의 또 다른 특징은 면담을 통해서 고객의 논문작성에 대한 의지와 성실함을 확인하고 그 기준에 맞는 고객을 중심으로 논문컨설팅 서비스를 수행한다는 것이 여느 업체하고는 다른 특이사항이다. 이를 통해 고품질의 논문이 나올 수 밖에 없는 컨설팅시스템을 국내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다.

SCI급 논문작성 1위의 폴홍교수(미국 톨레도대학)를 고문교수로 위촉하여 논문컨설팅을 시작한 드림셀파는 불법대필을 근절하고 최고의 논문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인문학, 사회과학, 자연과학, 공학 등 다양한 전공의 대한민국 최고의 검증된 박사들로 논문지도 할 준비가 되어 있다.

석사논문, 박사논문 작성에 필요한 논문주제잡기 부터 시작해서 통계분석과 논문교정, 논문첨삭, 영문초록에 이르기까지 석사학위논문과 박사학위논문, 학술지논문을 작성하는데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논문작성자들이 논문에 관한 모든 도움을 손쉽게 받을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윤선희 대표는 “2017년 정유년을 맞이하여 수도권,지방권 영역을 모두 아우르는 교육 컨설팅 그룹으로 나아가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보다 고객지향적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와 같은 계획에 따라 2017년에도 기존에 설립된 지방거점과 더불어 호남권(광주)과 강원권(춘천)지사까지 설립할 예정이다. 이로써 명실상부의 전국적인 네트워크 망이 구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