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 ‘미인어온라인’,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녹스게임즈 ‘미인어온라인’,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이두혁 기자
  • 승인 2017.01.1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스게임즈가 서비스중인 ‘미인어온라인’에서 런칭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콘텐츠를 다수 추가해 게임 플레이의 질을 대폭 높일 예정이다. 우선 점성을 통해 캐릭터의 속성을 높일 수 있고 PVE와 PVP에서 보다 효과적인 효능을 발휘하는 ‘서약’이 새롭게 추가된다.

또 현재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일일이벤트에 신비수정을 채집해 대량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수정미로’도 신설된다.

뿐만 아니라 던전 ‘유토피아’와 ‘구름전투’도 마련된다. ‘유토피아’는 유저들의 도전욕구를 자극하는 콘텐츠로 특정시간 내 도전과제 달성시 다음 단계로 계속 진행할 수 있다. ‘구름전투’는 무한으로 몬스터를 리셋시키는 던전으로 최종적으로 지도상에 30마리를 초과하는 몬스터가 남아있으면 실패하는 하드한 콘텐츠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자정, 낮12시, 오후 3시, 오후 6시 해당 시간부터 한 시간 동안 ‘미인닭 NPC’를 찾는 모든 유저에게 정유년 닭의 해를 맞이해 ‘병아리상자’를 선물하는 ‘미인닭 NPC를 찾아가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병아리상자’는 전설의 장비상자, 날개시리즈, 두루마리 상자, 특성포인트 등 다수의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별도 공지가 있기 전까지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또 특정시간에 접속하면 총 2가지의 버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불타올라쓰!! 버닝이벤트’도 마련된다. 접속 시간에 따라 미인어 폭렙의 시간으로 경험치를 두 배로 주거나 아이템 파밍의 시간으로 드랍율이 50% 상승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주중에 상관없이 별도 공지시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