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사업장용 PoE 지원 플러스 스위치
상태바
소규모 사업장용 PoE 지원 플러스 스위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기어 ∥ JGS524PE·JGS516PE

넷기어가 네트워크 케이블을 통해 멀리 떨어져 있는 무선 액세스 포인트나 IP감시카메라 등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PoE(Power over Ethernet) 기능을 지원하는 소규모 기업용 기가비트 플러스 스위치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프로세이프 PoE 지원 기가비트 플러스 스위치들은 24개의 기가비트 포트를 내장한 JGS524PE 모델과 16개의 기가비트 포트를 내장한 JGS516PE 모델이다. JGS524PE와 JGS516PE는 각각 12개 및 8개의 포트에서 케이블을 통해 전력을 전달하는 PoE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넷기어의 PoE 지원 기가비트 플러스 스위치는 저렴한 가격에 필수 네트워크 관리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즉 이 두 모델 모두 네트워크 트래픽 분산을 위한 VLAN 설정 기능, 트래픽 우선순위 지정을 위한 QoS(Quality of Service) 지원, 자동 DoS 침입 방지, 케이블 테스트로 접속 문제 해결, 멀티캐스트 최적화를 위한 IGMP 스누핑(snooping), 포트 트렁킹, 자동 대역폭 할당과 같은 다양한 네트워크 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JGS524PE 및 JGS516PE 플러스 스위치는 웹방식의 편리한 설정 화면으로 네트워크 비전문가도 누구나 손쉽게 네트워크의 모니터링 및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에너지 효율적 이더넷(Energy Efficient Ethernet: IEEE802.3az) 기술 적용으로 에너지 절약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평생 품질 보증 제도를 통해 안정적인 성능 및 철저한 사후 AS 지원을 약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