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콘텐츠·이메일 아카이빙 벤더 평가 보고서에 ‘챔피언’ 선정
상태바
컴볼트, 콘텐츠·이메일 아카이빙 벤더 평가 보고서에 ‘챔피언’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가 인포테크 리서치 그룹(Info-Tech Research Group)이 최근 발표한 벤더 현황 보고서를 인용, 자사가 '콘텐츠, 이메일 아카이빙' 부문에서 챔피언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인포테크의 벤더 현황 보고서는 제품 및 서비스, 고객 가치 전달 등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를 기반으로 기술 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인 업체를 선정한다.

IT리더, 법률 관련 부서 및 규정 관련 담당자들은 컴플라이언스 준수, 엣지 데이터, 클라우드 컴퓨팅, 빅데이터로 인해 발생하는 복잡성에 대해 위협 및 모바일 워크포스와 비용억제를 어떠한 방식을 통해 최상의 수준으로 관리해야 할지 고민한다.

인포테크에 따르면 컴볼트는 기업들의 스토리지 요구와 컴플라이언스 문제에 가장 적절한 제품을 제공한다. ]

크리스 윈더 인포테크리서치그룹 컨설팅 분석가는 "높은 성장 산업들은 낮은 가치의 콘텐츠의 분류와 적절한 배치를 가능하게 하는 도구가 필요하다. 컴볼트 심파나 소프트웨어는 가장 적절한 조직들의 가치와 사용자 기반의 시장 정보를 클라이언트들에게 제공한다"며 "컴볼트는 아카이빙 분야의 선구자로써 차세대 스토리지 관리 기능이 포함된 다양한 IT도구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컴볼트 심파나 소프트웨어는 고객들이 많은 양의 파일과 이메일 증가율, 신뢰된 e-디스커버리 및 컴플라이언스, 콘텐츠 인식 보존과 같은 중요한 데이터 문제를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해결한다. 또한, 심파나 소프트웨어의 단일 플랫폼 접근방식은 합법적으로 묶인 기능, 보고서, 암호화, 그리고 중복제거 기능들이 기본적으로 내장된 통합 e-디스커버리를 제공하며 자동화 및 총괄 정책 엔진과 함께 규제 및 컴플라이언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