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네트워크 비디오 제품 보증 기간 최대 5년까지 연장
상태바
엑시스, 네트워크 비디오 제품 보증 기간 최대 5년까지 연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www.axis.com)가 자사 네트워크 비디오 제품에 대한 보증 기간을 최대 5년으로 연장할 수 있는 '엑시스 보증 기간 연장 프로그램(AXIS Extended Warranty Program)'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엑시스 보증 기간 연장 프로그램은 신제품 구입시 엑시스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1년 또는 3년의 표준 보증 기간을 적은 비용으로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자사의 네트워크 카메라, 비디오 엔코더 및 디코더에 대해 적용된다.

새로운 프로그램은 파트너와 시스템 통합업체(SI), 고객의 투자를 보호하고 이들이 엑시스의 신뢰성 높은 고품질 네트워크 비디오 제품을 더욱 오랫동안 안심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제시카 장 엑시스코리아 지사장은 "제품을 구매한 후에도 고객이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특히 대규모 설치 고객들은 보증 기간 연장을 통한 추가적인 보호를 원하고 있다"며 "엑시스 보증 기간 연장 프로그램은 파트너 업체에게도 보증 서비스 계약 공급이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열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엑시스 보증 기간 연장 프로그램은 제품 구입시 엑시스 파트너를 통해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제공 받은 코드를 활성화해야 한다. 엑시스의 보증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관련 페이지(www.axis.com/warran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