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얼짱 박다인 강사, ‘5060 어르신들, 젊게 사는 이미지 메이킹’ 강연
상태바
방송인 얼짱 박다인 강사, ‘5060 어르신들, 젊게 사는 이미지 메이킹’ 강연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1.0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에 대한 불안감을 떨치고 백세시대를 맞이하는 노년층이 인성과 자아 존중감 그리고 이미지에 관한 교육을 통해 행복한 노년기를 준비하는 실버세대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실버층에 교육강좌 수요가 늘어나면서 분당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지구촌사회복지제단 ‘분당노인종합복지관’은 얼짱 박다인 강사가 기획하고 권영찬닷컴과 함께 2017년 1학기 교육 강좌로 ‘실버 이미지 메이킹’을 신규 개강했다.

이번 강좌는 지난 2016년에 첫 선을 보였으며, 5060 세대들로부터 뜨거운 반을을 얻어 2017년 정유년에도 선을 보이게 되었다. 권영찬닷컴의 소속으로 활동하며, 얼짱 강사로도 잘 알려져 있는 이미지 메이킹 박다인 전문 강사는 문화예술로 재능기부를 진행하는 5060세대 200여명을 대상으로 ‘문화예술로 이미지를 말하다’는 이미지 메이킹 특강을 통해 지난해 분당복지관과 첫 인연을 맺었다.

분당 복지관은 5060 세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반영해 지난해 2016년 2학기 교육 강좌 진행과 함께 2017년 1학기에도 ‘동안 이미지 메이킹’을 새롭게 개설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에도 신청률이 높아 정원을 넘어가며 복지관의 인기강좌로 자리매김 하며 어르신들의 동안이미지 만들기에 관한 관심도가 드러났다.

지난 2일 처음 진행된 이미지 메이킹 강좌에는 각종 기업체와 지방자치단체, 금융사에서 스타강사로 활약하고 있는 권영찬닷컴의 헤어 스타강사로 자리 잡은 서일주 원장이 첫 강연을 선을 보이며 큰 인기를 얻었다.

방송인으로 스타강사로 유명한 박다인 강사는 총 12주간의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서태후와 오드리헵번의 이미지 리더십’을 비교하며 이미지에 관한 중요성을 이해시키고, 헤어스타일링, 퍼스널컬러를 이용한 나만의 색 찾기, 동안비율 만들기 등의 정보도 함께 전했다.

얼짱 강사로 잘 알려진 박다인 강사는 결혼정보업체 르메리와 뷰티엔 아카데미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이미지로 뇌섹남녀되기’, 의정부 신곡복지관 제2취업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3배 행복해지는 이미지 메이킹’등 기업체와 금융사 복지관등 다양한 연령층에 맞는 이미지 메이킹 정보와 내적 동기부여 강의를 진행하는 강의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권영찬닷컴의 전문가들이 총 출동하는 ‘실버 이미지 메이킹’ 강의는 파크뷰칼라빈의 서일주 원장을 비롯해서 이미지 메이킹 강사 박다인의 생활매너, 8030세대 이해하기, Young 커뮤니케이션과 더불어 동안메이크업 연출법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커리큘럼으로 타 복지관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권영찬닷컴은 각 분야에 다양한 컨텐츠와 스토리를 가진 전문 스타강사 30여명이 소속된 회사로 개그맨 출신 스타강사 권영찬과 대한민국 금메달 리스트 김동성, 이호선 박사 등 스타강사 30여명이 소속되어있는 강사매니지먼트 회사이다.

한편 얼짱 강사로 잘 알려진 박다인 강사는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기업연수와 주부들을 대상으로 연수 교육을 진행하는 양평에 위치한 보보스펜션에서 ‘기업인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여성을 위한 이미지메이킹’등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직업방송tv의 청산유수와 랭킹쇼 잡 위클리에 출연해서 다양한 이미지 메이킹 정보를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