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윈윌리엄즈, 영업·매장 분석 위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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셔윈윌리엄즈, 영업·매장 분석 위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도입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0 1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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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는 미국 페인트 생산업체인 '셔윈윌리엄즈(Sherwin Williams, www.sherwin-williams.com)'가 전세계 영업 및 매장 분석을 위해 모바일 BI 솔루션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MicroStrategy Mobile)'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1866년에 설립돼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셔윈윌리엄즈는 전문가용, 산업용, 일반 소비자용 도료 및 관련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셔윈윌리엄즈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을 도입, 모바일 기기를 통해 여러 데이터 소스에 저장된 영업 정보 및 고객, 제품 정보를 분석하고 특이사항에 민첩하게 대응하며 일일 핵심성과지표에 대한 명확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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