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엠, 갤럭시S4-아이폰5S·5용 ‘범퍼라이트네오’ 케이스 출시
상태바
겟엠, 갤럭시S4-아이폰5S·5용 ‘범퍼라이트네오’ 케이스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0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엠이 보급형 갤럭시S4 및 아이폰5S·5용 '범퍼라이트네오' 케이스를 출시하고 오는 20일까지 카카오스토리에서 크리스마스 커플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4 및 아이폰5S·5용 범퍼라이트네오 케이스는 전면 고무마킹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들의 스마트폰을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해 주며 갤럭시S4 및 아이폰5S·5를 손쉽게 탈착을 할 수 있도록 케이스 밑부분을 오픈(open)·클로즈(Close) 구조 디자인 해 편리성을 더했다. 오픈·클로즈 구조는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를 받은 기술이다.

또한 신제품은 겟엠만의 독자적인 염색기법을 적용시켜 차분하고 멋스런 파스텔 컬러의 화이트(white), 블루(blue), 핑크(pink), 옐로우(yellow), 퍼플(purple) 총 5가지 색상을 지원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울트라 슬림디자인 및 우수한 그립감도 제공한다. 제품가격은 1만2000원이다.


특히 겟엠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국민이 이용하는 카카오스토리에서 20일까지 갤럭시S4 및 아이폰5S·5용 블루·핑크 커플패키지를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기종당 10명(1명당 2대) 총 20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며 참여방법은 카카오스토리에 아이루샵으로 검색한 이후 친구추가를 하고 이벤트를 확인하면 된다. 겟엠은 앞으로도 아이루 공식 블로그(blog.naver.com/iroo_style)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