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박다인 강사, ‘한부모가정은 행복이 가득한 가정입니다’ 한무보가정 대상 강연
상태바
얼짱 박다인 강사, ‘한부모가정은 행복이 가득한 가정입니다’ 한무보가정 대상 강연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12.2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짱 이미지 메이킹 강사로 CS강사로 활동하며 방송인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박다인 강사가 지난 19일 강동구 노빌리티 웨딩에서 진행된 제 14회 한부모 가정 성탄의 밤 행사에 재능기부MC로 참여하며 한부모가정을 대상으로 ‘한부모가정은 행복이 가득한 가정이 충분히 될수 있어요!’라는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얼짱 박다인 강사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기업과 공기관, 지자체 등 다양한 현장에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진행된 ‘성탄의 밤’행사는 저소득 한부모 가정의 부모와 자녀 100여 명을 초대해 갖는 크리스마스 행사로 아름다운 기업상 시상식, 만찬, 연예인 축하공연, 성탄선물 증정식 등 4부로 나뉘어 진행 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감성 스타강사이자 팝페라가수로 유명한 조정호, 개그맨 출신의 스타강사 권영찬, 가수 라윤경, 디케이소울 김동규, 걸그룹 HUB(허브), 플로리스트 홍채희 등 다양한 연예인과 방송인들이 행사에 참여하여 재능기부로 훈훈함을 더했다.

박다인 강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재능기부로 행사에 참여하며 한 부모 가정 아이들과 함께 했으며, 화성에 위치한 청소년 종합기술 학교 ‘예스센터’에서는 소년원 출신의 청소년들의 취업 면접을 위한 면접 이미지 메이킹 강의를 재능기부로 진행하기도 했다.

어려운 가정환경에 놓여져 있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재능기부를 이어가며 청소년, 대학생 멘토링 강의를 진행 하며 그들과 함께 하고 있다. 박다인 강사는 이날 치유와 회복을 통한 주인공 되기 강연에서 자신의 어린시절 부모님의 이혼으로 겪은 위기와 그로 인해서 중학교 시절 뜻하지 않게 일진에 가담하게 된 사연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리고 부모님의 이혼으로 겪은 힘든 생활과 학교에서의 방황의 시간을 이겨낸 계기와 함께 상처를 극복하고 희망을 회복하자는 내용을 담은 강연을 진행했다. 다행히도 다시 부모님의 재결합으로 행복한 가정을 되 찾았지만, 당시의 힘든 과정을 솔직하게 전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박강사는 매월 소년원 출신의 청소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청소년멘토링 강연을 진행하며 위기군으로 분류된 대학생을 대상으로 희망과 꿈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또 지난해에 ‘치유와 회복을 통한 주인공 되기 프로젝트 on air’라는 주제를 가지고 한국영상대학교의 재학생 110명과 멘토 선생님들과 1박2일을 함께하는 일정으로 문경 stx리조트에서 진행 한바 있다.

박다인 얼짱 강사는 한국체대와 서울경찰청 등에서 멘토링, 이미지 메이킹 강의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광명영화제, 경기북부어린이축구대회 MC, 자전거 TV리포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소속사를 통해서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청소년을 위한 재능기부기회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얼짱 강사, 미녀 강사로도 잘 알려진 박다인 강사는 이호선 교수를 스타강사로 픽업하고 김동성 코치를 발굴해서 스타강사로 만든 대표적인 스타강사 인큐베이팅 회사 권영찬닷컴에 소속되어 ‘스타강사 심화과정’을 마쳤다. 권영찬닷컴은 스타강사 30여명을 보유한 대표적인 스타강사 인큐베이팅 회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