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데이빗 베넷 신임 아태지역 총괄 사장 선임
상태바
AMD, 데이빗 베넷 신임 아태지역 총괄 사장 선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0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가 새로운 아시아 태평양 총괄 사장에 데이빗 베넷 현 AMD 글로벌 HP 어카운트 영업 부대표를 선임했다.

이번 발표에 따라 신임 데이빗 베넷 아태지역 사장은 한국을 비롯한 호주,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과 베트남의 운영 및 세일즈를 총괄하게 됐다.

베넷 아태지역 사장은 AMD에서 6년 동안 재직하면서 여러 핵심적인 글로벌 세일즈 부문을 맡아왔다. 이번 지역사장으로 선임되기 전까지 베넷 아태지역 사장은 AMD 글로벌 HP 어카운트 세일즈를 총괄, 클라이언트, 서버 및 임베디드 플랫폼의 성장을 주도함으로써 AMD 역사상 가장 규모가 큰 커머셜 고객(commercial client)을 성공적으로 수주한 바 있다.

존 번 AMD 수석 부사장 및 세일즈 총괄은 "데이빗 베넷 아태지역 사장은 그동안 AMD의 강력한 제품 포트폴리오와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 구축을 통해 AMD와 고객의 동반 성장 및 비즈니스의 성공을 이끌어왔다"며 "아시아 및 미 대륙에 걸쳐 세계 최고 수준의 세일즈 팀을 구축한 경험과 전문성, 강력한 사업 통찰력을 갖춘 지도자임과 동시에 다문화권에 걸쳐 이해도가 높아 아태지역 팀을 이끌고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할 적임자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