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수 한국테라데이타 대표, ‘올해의 CIO상’서 ‘특별공로상’ 수상
상태바
박진수 한국테라데이타 대표, ‘올해의 CIO상’서 ‘특별공로상’ 수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0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진수 한국테라데이타 대표가 한국CIO포럼이 주관하는 '2013년도 올해의 CIO상'에서 '특별공로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CIO상은 기업 경영혁신뿐만 아니라 한국의 정보화 확산 및 발전에 공로가 큰 CIO를 발굴해 시상하는 제도로 지난 2000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했다.

2013년도 올해의 CIO상에서 특별공로상을 수상한 박진수 한국테라데이타 대표는 탁월한 경영철학과 리더십으로 경영혁신은 물론 산업계 CIO의 위상 제고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2011년 한국테라데이타 대표에 선임된 이후 효과적인 정보 시스템 구축과 비즈니스 전략을 지원함으로써 IT 사업 성장을 이끌었다는 점이 높이 평가됐다.

박진수 대표는 "지속되는 경기침체와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CIO들은 제한된 예산으로 각 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이러한 CIO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에 초대받아 올해의 CIO상 특별공로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테라데이타는 데이터웨어하우징, 빅데이터 분석, 통합 마케팅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혁신을 통해 국내 기업들과 CIO들이 보다 가치 있고 경쟁력 있는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