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자전거 기업 ‘에이모션’, ‘이고캠’으로 액션캠 시장 진출
상태바
패션 자전거 기업 ‘에이모션’, ‘이고캠’으로 액션캠 시장 진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0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키·보드 등 겨울철 레저 스포츠 시장 겨냥

자전거 전문업체 에이모션이 액션캠 시장에 진출한다.

스키 및 보드 등 겨울철 레저 시즌이 본격화 되면서 액션캠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패션 자전거 브랜드로 자리 잡은 에이모션은 디자인과 성능 2가지 모두를 중시하는 감성적인 레저 인구를 공략하기 위해 미국 리퀴드이미지(LIQUID IMAGE)의 '이고캠(eGO Cam)' 판매에 나섰다.

이고캠은 가전박람회 'CES 2013'에서 우수한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기술을 선보인 제품에 수여하는 '국제 CES 이노베이션 2013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뛰어난 성능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감성적인 레저 아이템이다.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이고캠은 엄지손가락만한 크기로 75g의 가벼운 무게에 어디든 부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충전식 리튬 내장 배터리 지원으로 최대 2시간까지 HD 비디오 모드로 녹화를 지속할 수 있으며 1GB 메모리 기준 30분의 동영상 혹은 1000장 이상의 사진을 추가로 촬영할 수 있다.

이고캠은 고해상도 풀 HD 영상을 손쉽게 촬영 할 수 있고 초당 60프레임의 고주사율로 아무리 빠르고 역동적인 움직임도 매끄럽고 섬세한 영상을 표현할 수 있다(풀 HD 1080P 30 프레임, 720P 60프레임 녹화). 또한 와이드 렌즈 화각 설정이 가능해 보다 속도감 있는 감각적인 영상을 만들 수 있다. 넓은 시야를 한 화면 안에 촬영 할 수 있는 광곽 렌즈 화각을 잘 활용하면 차량안이나 텐트안과 같이 좁은 공간에서 카메라를 조금 이동시키기만 해도 역동적이고 입체감 있는 화면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이고캠은 무선 와이파이 기능을 장착해 어디든지 설치 및 휴대가 가능한 액션캠이다. 또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스마트 폰 에서 실시간 촬영 및 카메라 제어, 녹화 파일 다운로드 등이 가능, 쉽고 빠르게 촬영한 결과물을 확인하고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다.

이고캠에서 사용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은 액션 커넥트(action connect)와 리퀴드 이미지(liquid image)이며 두 애플리케이션 모두 안드로이드, 아이폰 OS를 모두 지원한다.

정문위 에이모션 대표이사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 및 겨울 스포츠의 인기와 함께 액션캠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고 성능과 함께 감성적인 디자인을 갖춘 제품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며 "에이모션이 판매에 나서는 이고캠은 스키나 보드, 산악 자전거 같은 익스트림 스포츠 마니아들의 본인이 느낀 다이나믹한 시선까지 공유하고 싶은 욕구를 채워줄 수 있는 안정적인 고화질, 와이파이 지원, 스마트폰 앱 등을 지원해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돼 에이모션은 앞으로도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잡고자 하는 레저 시장을 집중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품 구매 문의는 02-2106-5448에서 가능하며 에이모션 공식 온라인 쇼핑몰 (www.anmbike.com) 또는 온라인 쇼핑몰 (오픈마켓 및 종합몰)에서 주문 가능하다. 가격은 20~26만원선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