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전원주택 ‘성복 예지엔’ 단독 테라스하우스 특별분양
상태바
용인 전원주택 ‘성복 예지엔’ 단독 테라스하우스 특별분양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용인시 성복동 510-30번지 일원에 ‘수지성복 예지엔’은 성복역의 프리미엄과 계약자와 시행사의 협의 하에 입주자 개별 부담 및 시행사 부담으로 현재 도시가스 인입공사 진행 중에 있다.

기존 단독주택들의 난방 방식인 LPG가스 방식에서 벗어난 것으로 전원속에 삶을 즐기며 도시안에 상수도와 도시가스라는 편리성을 겸비한 도심속 전원주택 단지이다.

전원주택은 도심에 접근성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예전에는 인기를 얻지 못했지만 최근 용인시 주변의 발전된 환경과 개발로 찾는 이들이 늘어났다.

‘수지성복 예지엔’은 평균대지 약 100평 내외, 서비스면적을 포함하여 평균 약 43평형의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현재 특별 분양 중이며, 세대 내에는 중앙정원과 지형을 이용한 2개의 정원, 다락방이 있으며 특화된 설계로 기존 다락방과는 다른 새로운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간 혁신 구성으로 데드스페이스를 최소화하고, 공간효율을 높여 더 넓은 건축 면적을 확보했다.

실내에는 썬큰가든의 설치로 통풍, 채광을 강화했다. 이중 시스템 창호를 설치로 쾌적한 실내가 유지 가능하며 2중 가스켓도어로 소음, 결로, 열손실 등을 차단했다.

이 외에도 홈오토메이션, 주방액정TV, 안방드레스룸, 한샘전기쿡탑 등을 설치하여 집안에서 편안하고 여유있는 삶을 즐길 수 있다.

교통망으로는 인근의 서수지IC를 통해 강남(헌릉IC)까지 11분대, 지하철 이용시 신분당선 성복역을 통해 강남까지 20분대, 용산은 40분대로 이동 가능하다.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의 광역 교통망을 통해 서울과 주변도시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현재 계약금 10%, 중도금 30%, 잔금 60% 순으로 진행된다. 중도금 30%는 무이자 금융지원이 가능하며 ㈜코리아신탁에서 자금관리를 맡아 거래의 안전성을 확보하였다.

자세한 안내는 전화로 문의 가능하며, 분양사무실은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516-3번지 천기빌딩 4층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