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LED팬 ‘AF LED’ 시리즈 공식 출시
상태바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LED팬 ‘AF LED’ 시리즈 공식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0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베이션티뮤가 커세어의 인기 시스템 시스템 팬 제품인 에어(AIR)시리즈 AF(Air Flow) LED 제품을 공식 출시했다.

출시된 AF LED 팬 시리즈는 커세어의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선보여지는 LED 방식 시스템 팬으로 색상은 블루, 레드, 화이트, 퍼플로 총 4종이다.

여기에 각기 다른 120mm, 140mm 두 종류의 규격으로 다시 분류되어 4종류의 색상을 포함해 총 8종의 상품이 준비돼 있다.

커세어의 에어 시리즈 제품은 풍량과 풍압에 따라 각각 AF(Air Flow), SP(Static Pressure)로 나뉘며 여기서 다시 팬 RPM, 소음에 따라 콰이어트 에디션(Quiet Edition), 퍼포먼스 에디션(Performance Edition)으로 세분화 된다. 이 중 이번 AF LED 제품은 AF 라인업의 콰이어트 에디션에 해당된다.

단, LED의 추가로 사용자 기호와 시스템 전체적인 컬러링 배합을 위해 교체, 장착, 사용할 수 있도록 했던 3색의 컬러링이 지원되지 않는다는 것이 기존 제품과의 차이점이다.

그 외 120mm 제품은 9개의 팬 블레이드를, 140mm 제품은 11개의 팬 블레이드를 통해 각각 1500RPM, 1200RPM을 지원한다. 여기에 풍량은 120mm 제품 기준 52.19cfm, 140mm 기준 66.04cfm을 최대치로 지원한다.

또한 4개의 나사홀에는 고무 패드가 장착돼 있어 팬 작동에 따른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해 쾌적한 컴퓨팅 환경 구성에도 도움을 준다.

제품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중이며 2년간의 제품 보증 기간 함께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