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마이, 클라우드 기반 보안업체 프로렉식 인수
상태바
아카마이, 클라우드 기반 보안업체 프로렉식 인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0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카마이가 DDoS 공격으로부터 데이터 센터와 엔터프라이즈 IP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클라우드 기반 보안 솔루션 공급업체인 '프로렉식테크놀로지(Prolexic Technologies)'와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위협 환경 속에서 기업은 다양한 보안 시나리오를 해결할 수 있는 포괄적인 보안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 이는 공격으로부터의 미션 크리티컬한 웹 속성 및 애플리케이션 보호와 더불어 데이터 센터 전반에 걸친 전자우편, 파일 전송, VPN 등 전체 엔터프라이즈 IP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에 대한 보호가 포함된다.

아카마이는 가장 규모가 크고 정교한 DDoS 공격 및 애플리케이션 계층 공격에도 대응할 수 있는 글로벌 플랫폼의 규모와 아카마이 인텔리전스 기반을 활용해 웹사이트 및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프로렉식은 DDoS 완화 솔루션에 보안 운영 전문성을 결합해 데이터센터 및 엔터프라이즈의 IP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한다.

아카마이는 프로렉식을 인수함으로써 인터넷을 통해 유입되는 애플리케이션 계층, 네트워크 계층 및 데이터센터 공격으로부터 엔터프라이즈의 웹과 IP 인프라를 보호하기 위해 설계된 포괄적인 보안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