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G 플렉스’ 글로벌 공략 개시
상태바
LG전자, ‘LG G 플렉스’ 글로벌 공략 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04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홍콩, 싱가포르, 대만 등 아시아 국가를 시작으로 진정한 커브드 스마트폰 'LG G 플렉스'의 글로벌 공략을 시작한다.

LG전자는 3일 홍콩의 차터 하우스 빌딩에서 현지 미디어를 초청한 가운데 G 플렉스 출시 행사를 갖고 13일부터 현지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현지 5개 통신사를 비롯해 주요 유통채널에 G 플렉스를 공급한다.


싱가포르는 8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하고 21일부터 정식 발매에 돌입한다. 대만은 내달 초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LG전자는 내년 초 유럽 주요 국가에도 G 플렉스를 추가 공급할 계획이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은 "아시아를 시작으로 글로벌 공략을 가속화해 세계 커브드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가 지난달 국내시장에 출시한 G 플렉스는 LG그룹 핵심 역량이 결집된 6인치 커브드 스마트폰이다. 스마트폰용 커브드 디스플레이, 커브드 배터리, 셀프 힐링 백 커버, 플렉시블 프레임 등 미래지향적 하드웨어를 탑재했으며 사용자 가치를 고려해 상하로 휘어진 최적의 커브드 디자인을 채택했다. 또 Q씨어터, 듀얼 윈도우, 스윙 잠금화면 등 진정한 커브드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