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속옷 쇼핑몰 뽕브라몰, 이태리 보정속옷 제품 런칭
상태바
여성 속옷 쇼핑몰 뽕브라몰, 이태리 보정속옷 제품 런칭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1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장년층 여성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보정속옷 수요층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중년층 뿐 아니라 20대 여성들 사이에서도 이를 이용하는 사례가 늘어남에 따라 시장 규모 또한 커지고 있는 것이다.

이에 여성 속옷 쇼핑몰 '뽕브라몰'은 보정속옷의 고급 브랜드화 및 대중화에 나섰다.

뽕브라몰은 이태리 명품 속옷업체인 '컨트롤바디', '바디이펙트'와 협약을 체결하고 최근 해당 기업의 제품 판매에 돌입해 이태리에서 직접 제작, 생산한 고급원단 제품을 직수입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컨트롤바디, 바디이펙트 보정속옷 제품들은 해당 제품들은 가슴보정, 상체보정, 하체보정, 똥배보정, 올인원 등의 카테고리 별로 구분돼 있다.

해당 제품들은 인체공학적 입체 설계를 통해 부위별 다른 압박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매끈한 바디 라인을 연출할 뿐 아니라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자카드 직조방식을 통해 만들어져 격한 움직임에도 흘러내리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탄탄한 밀착력을 유지해주는 공법으로 만들어져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스캘럽 엣지 마감처리를 적용하여 지방의 흐트러짐을 방지하는 효과도 갖췄다. 섬세한 첨단 섬유인 마이크로화이버로 제조되어 쾌적한 촉감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탁 이후에도 변질 없이 처음과 같은 소재감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컨트롤바디, 바디이펙트 제품들은 미국, 독일, 프랑스 등총 16개국에서도 제품성을 인정 받고 있다."라며 "우수한 원단의 보정속옷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